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이노션, 2022 스파이크스 아시아에서 국내 유일 올해의 에이전시 선정
-
2022.04.08 04:41
| INNOCEAN Worldwide
-
이노션 월드와이드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고 권위의 광고제 2022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 국내 기업 중 유일하게 ‘올해의 에 이전시’로 선정됐다. 이노션은 금상 1개, 은상 2개, 동상 6개 등 총 9개의 본상도 각각 차지했다.
-
-
이노션, 스튜디오레논 인수 후 콘텐츠 리딩기업으로 진화
-
2022.04.08 04:39
| INNOCEAN Worldwide
-
이노션 월드와이드가 VFX(시각적 특수효과)영상 제작 스튜디오 기 업 ㈜스튜디오레논의 지분을 인수해 최대 주주의 지위를 확보했다. ㈜스튜디오레논은 VFX와 뉴미디어 등 디지털 콘텐츠를 제작하는 신생 기업이다. 이노션은 국내 VFX 산업 리딩 기업들의 사가총액이 1~2조 원대인 만큼 ㈜스튜디오레논의 미래 기업가치도 높아질 것으 로 전망하고 있다. 이노션은 이번 지분 투자를 통해 광고를 넘어 게 임·애니메이션·영화·드라마에 이어 대세로 자리 잡은 메타버스까 지, 종합적인 디지털 콘텐츠 제작 역량을 갖추게 됐다. 이에 따라 이 노션의 사업 영역이 전방위로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
-
[PROJECT] Preview & Review
-
2016.08.11 12:00
| INNOCEAN Worldwide
-
개인의 취향 100%,
'브랜딩 ME: [3ME]인테리어'로 완성하다
소셜 빅데이터로 바라본 '생애주기별 인테리어' 트렌드
이노션 내 소셜 빅데이터 분석 전담 조직인 디지털 커맨드 센터(Digital Command Center)가 지난 1년간 주요 포털사이트, 블로그 및 카페, 주요 커뮤니티 등의 채널에서 수집한 소셜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생애주기별 인테리어' 트렌드 보고서를 내놨다. 약 55만 건의 인테리어 관련 소셜 데이터 중 생애주기
-
-
[BACKSTAGE] 브릴리언트 키즈 모터쇼
-
2016.08.10 12:00
| INNOCEAN Worldwide
-
기존의 모터쇼가 어른들이 상상한
미래의 콘셉트카를 소개하는 자리였다면,
브릴리언트 키즈 모터쇼는
아이들의 상상 속 자동차를 아이들이
직접 소개하는, 아이들을 위한,
아이들에 의한 새로운 모터쇼였다.
DDP 어린이 콘텐츠 전시 중 최다 관람객,
DDP 디자인 놀이터 운영 역사상
가장 많은 방문객 수를 기록(*오픈 후 1개월 기준)한
브릴리언트 키즈 모터쇼.
현대자동차의 글로벌 시그니처 캠페인을 꿈꾸는
브릴리언트 키즈
-
-
[Backstage] Innoceans’s Hyundai Super Bowl AD Ranked No.1 at USA Today Ad Meter
-
2016.04.26 12:00
| INNOCEAN Worldwide
-
2016 슈퍼볼 광고 선호도 1위
이노션이 만든 현대차 슈퍼볼 광고 이야기
이노션이 만든 현대자동차 슈퍼볼 광고가 선호도 조사에서 미국 브랜드가 아닌 기업 최초로 1위를 기록했다. 자동차 광고가 1위를 달성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노션이 제작한 3편의 현대자동차 광고가 모두 TOP 10에 진입하는 등 유례없는 성과를 남긴 2016 슈퍼볼 광고 이야기를 자세히 하지 않을 수 없겠다.
슈퍼볼, 세계 최대 규모의 광고 경연장
-
-
[Issue Report] 5 Re:Think about competition and cooperation 경쟁의 재구성, 경쟁과 협력을 바라보는 생각 바꾸기
-
2016.01.15 12:00
| INNOCEAN Worldwide
-
다음 질문에 대해 한번 생각해보자. ‘누가 현재 나의 경쟁자이고, 누가 나의 협력자인가?’, ‘어떤 기준으로 경쟁자와 협력자를 나누는가?’, ‘경쟁자를 협력자로 만들 수는 없는가?’ ‘협력자가 경쟁자로 될 가능성은 없는가?’ 이러한 질문이 의미하는 바는 곧 경쟁과 협력은 동전의 양면이라는 것이다. 경쟁과 협력 둘 중 한쪽에 치우치기보다는 그 사이에서 균형을
-
-
[Issue Report] 6 Mobile Advertising Trends 모바일 광고 트렌드
-
2016.01.15 12:00
| INNOCEAN Worldwide
-
모바일 환경에서 떠오르고 있는 새로운 광고유형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데스크톱 PC 웹 시대를 주름잡던 배너광고가 모바일에선 제대로 힘을 발휘하지 못하면서 대안으로 떠오른 것이 바로 네이티브 광고라고 한다. 최근 모바일 광고 시장에서 가장 핫한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네이티브 광고를 비롯해 똑똑한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한 새로운 대안, 미래를 열어갈 모바일 광고 트렌드를 살펴보기로 한다.
Text. Doug Palmer (DCTDI,
-
-
[Issue Report] 1 Re:Fit for the Window on your own palm 정보의 재구성, 손바닥 안에 헤쳐 모여
-
2016.01.14 12:00
| INNOCEAN Worldwide
-
스마트폰 없는 일상은 이제 상상하기 어렵다. 한때 50인치 이상의 HD TV를 통해 세상의 이야기를 크고 선명하게 보는 것이 대세였다면, 어느 순간부터는 5인치로 줄어든 스마트폰 화면에 모든 것이 집중된 삶을 살고 있다. 하지만 스마트폰의 작은 화면으로 볼 수 있는 정보에는 분명 한계가 있다. 이런 때일수록 필요한 것이 바로 ‘편비의 힘’이다.
Text. Life is Orange 편집팀
-
-
[Issue Report] 2 Re:Start with your own Fingertip 행동의 재구성, 모든 시작은 손가락부터!
-
2016.01.14 12:00
| INNOCEAN Worldwide
-
아침에 눈 뜨면 가장 먼저 하는게 뭘까? 밤에 잠자기 전 가장 마지막으로 하는 건 또 뭘까? 심심할 때나, 뭔가 어색하고 무안할 때 가장 많이 하는 건 뭘까? 신기하게도 여러 질문의 답은 다 같다. 바로 스마트폰을 잡는 것이다. 물리적인 잡기가 아니라 잡고 켜서 그걸로 뭔가를 하겠다는 것이다. 한국인의 대표 취미로 등산이 꼽힌다. 40대 이상의 압도적 지지 때문이다. 하지만 스마트폰을 취미의 항목으로 집어넣고 조사를 해보면 아마 스마트폰 갖고
-
-
[Issue Report] 3 Re:Construct the Rules of Games 룰의 재구성, 끊임없는 콘텐츠 진화의 법칙
-
2016.01.14 12:00
| INNOCEAN Worldwide
-
우리가 알고 있는 대중문화 콘텐츠의 제작과 유통 소비의 룰은 철저히 깨져가고 있다. 스마트 모바일 환경의 변화가 그 룰의 파괴를 주도한다. 이 때문에 기존과 차별화된 색다른 기획가 제작방식이 필요해졌다. 문화 콘텐츠의 기획과 방식은 더욱 진화의 폭을 넓혀갈 것이다.
Text. 김헌식 (대중문화평론가)
힘 잃은 문학의 화려한 부활
꾸준한 성장세의 전자책을 주도하는 것은 실용처세서나 시문학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