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광고 콘텐츠의 효과 : 소비자 댓글 분석
- 유튜브 동영상 광고의 노출 및 반복효과 : 실제 집행 결과를 통한 분석
- 광고소구유형에 따른 소비자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시간적 거리감과 시간압박의 역할을 중심으로
- 공공캠페인 메시지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개인의 반항심과 메시지 프레이밍에 대한 연구 : 심리적 저항 이론과 예상이론 중심으로
- 생성형 AI 기술이 바꾸는 광고PR의 현재와 미래: 전문가 인터뷰를 통해 본 시사점
- 소비자의 기술수용과 저항이 인공지능(AI)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인공지능 광고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방탄소년단(BTS) 현상’에 대한 한류 보도 연구 : 다이너마이트 빌보드 핫100 차트 1위 전후 텍스트 분석
- 1980년대 중후반기 유선방송 관련법 제정과 방송영상산업계의 반응
-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기술수용모델 연구 메타분석 : 통합적 및 분석적 방법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