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
전문자료
·
매거진
채용정보
동영상
광고통계
광고모델
광고계동향
이벤트
분류
::
광고정보센터
>
전문자료
>
논문
>
기타
A Condensed Discussion of Definition and Measurement: “It Don’t Make No Nevermind”
Asian Communication Research
|
한국언론학회
|
5 pages
|
2022.09.13
|
파일형태
:
조회
220
┃
다운로드
0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
를 이용해주세요.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위 자료는
한국언론학회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주간 인기 리포트
+ 더보기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2025년 5월 인터넷 노출형 광고 결산 보고
미디어&마켓 리포트_25년 7월
2025년 4월 인터넷 노출형 광고 결산 보고
[2025년 6월] MEDIA ONE SHEET ? OTA 매체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주간 인기 논문
+ 더보기
AI 시대의 광고홍보학 전공교육 : 교수자 심층인터뷰를 토대로
마약예방 캠페인을 위한 커뮤니케이 션 전략 : 자기참조 효과와 조절초점 이론을 중심으로
지역축제가 지역경제 활성화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장소 기반 하이퍼로컬 플랫폼은 이용자의 지역 관여를 강화시키는가 아니면 약화시키는가? : 커뮤니케이션 하부구조 이론의 적용
신기술을 이용한 디지털 옥외광고 콘텐츠 전략과 실행에 관한 전문가 인식연구3)
고령층의 헬스케어 웨어러블 디바이스 채택의도에 관한 연구 : 지각된 행동통제, e헬스 리터러시, 기술 불안을 중심으로
강제노출광고 시간지각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지불공정성과 심리적 반발을 중심으로
광고 실무자와 소비자가 보는 숏폼 광고 속성 측정에 관한 연구 : 척도 개발 및 타당성 검증
‘댓글 이벤트’, 어떤 효과가 있는가?: 유튜브 인플루언서 콘텐츠의 프로모션에 대한 댓글 반응 분석
CJ제일제당의 햇반 위기 극복과 성장의 발판: 쿠팡과의 갈등 그리고 알리익스프레스와의 전략적 제휴 사례
자료 제공처
회원로그인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