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
전문자료
·
매거진
채용정보
동영상
광고통계
광고모델
광고계동향
이벤트
분류
::
광고정보센터
>
전문자료
>
논문
>
기타
Oh, D. C. (2022). Mediating the South Korean Other: Representations and Discourses of Difference in the Post/Neocolonial Nation-State. University of Michigan Press
Asian Communication Research
|
한국언론학회
|
4 pages
|
2023.09.04
|
파일형태
:
조회
98
┃
다운로드
0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
를 이용해주세요.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위 자료는
한국언론학회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주간 인기 리포트
+ 더보기
2023 건강기능식품 업종 분석 리포트
2023 타겟 리포트_30대
MZ세대 건강관리 트렌드 리포트
2023 타겟 리포트_20대
2022 주류 소비 트렌드 리포트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2022 타겟 분석 리포트 30대
[메조미디어] 2023 소비 트렌드 시리즈 (지속가능한 소비)
2023 화장품 업종 분석 리포트
미디어&마켓 리포트_23년 11월
주간 인기 논문
+ 더보기
광고 메시지 제작 방식과 소비자의 설득 지식이 소셜 미디어 네이티브 광고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질투가 눈에 띄는 제품과 럭셔리 제품 선호에 미치는 영향 - 금전 점화의 조절효과와 관심을 얻고 싶은 동기, 우월 욕구의 매개효과
소셜 미디어를 통해 유통되는 큐레이팅 저널리즘의 뉴스 양식 및 품질 연구 : 인스타그램에서의 <인사이트>와 <위키트리>를 중심으로
소비자의 기술수용과 저항이 인공지능(AI)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기술의존 기업에 대한 민첩성의 역할 및 결정요인
인슈어테크 디지털 보험플랫폼서비스의 사용자 수용의도에 관한 연구
정보 이용 능력과 정보 탐색 행동의 관계에 대한 메타 분석
한국 사회의 낙인찍기와 낙인찍힘에 대한 탐색 : 국내 온라인 뉴스에 사용된 낙인 단어분석을 중심으로
세무위험이 배당과 접대비 지출에 미치는 효과
환경 이슈에 대한 ESG기업 태도와 제품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