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
전문자료
·
매거진
채용정보
동영상
광고통계
광고모델
광고계동향
이벤트
분류
::
광고정보센터
>
전문자료
>
논문
>
기타
Oh, D. C. (2022). Mediating the South Korean Other: Representations and Discourses of Difference in the Post/Neocolonial Nation-State. University of Michigan Press
Asian Communication Research
|
한국언론학회
|
4 pages
|
2023.09.04
|
파일형태
:
조회
228
┃
다운로드
0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
를 이용해주세요.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위 자료는
한국언론학회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주간 인기 리포트
+ 더보기
2024년 9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4. 건강기능식품
2022 주류 소비 트렌드 리포트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2023년 11월] 2024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2023 화장품 업종 분석 리포트
[메조미디어]2024 타켓 분석 리포트 - 20대
[메조미디어]2024 타켓 분석 리포트 - 30대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주간 인기 논문
+ 더보기
경영전략에 따른 연구개발지출 자본화 회계처리가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
포스코 벤처생태계 조성 및 미래발전전략 연구
CJ올리브영의 창조적 파괴: 옴니채널 전략에 의한 K-Beauty 혁신 역량 창출
판매관리비 지출과 기업가치
COVID-19 팬데믹 기간에도 ESG 경영과 ESG 경영 수준의 변동은 기업 가치를 증대시켜 주는가?
SK에코플랜트의 신사업 전환과 자본조달: 하이브리드 증권의 활용
To Do or Not To Do: 원격근무의 효과적인 도입과 운영에 관한 연구
리테일 엔터테인먼트 요소와 쇼핑몰 상점 매출간의 관계에 대한 실증 연구
아는 만큼 보인다? : 추천 알고리즘 이용자 태도에 미치는 인지된 지식, 실제 지식, 지식격차 요인의 영향력 탐색
공동마케팅 제휴관계 갈등의 선행요인에 관한 연구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