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셜플랫폼의 사회적 영향력 분석 및 발전방향 연구
- [나스미디어] 2024년 8월 MEDIA & MARKET ISSUE
-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2022년 4월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 데이팅 앱
- [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4. 건강기능식품
- 2024년 8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 2016년 인터넷 노출형광고 결산 보고
- 2024년 소비 트렌드 리포트 02. 초단축 소비
- [메조미디어]2024 타켓 분석 리포트 - 30대
- [메조미디어]2024 타켓 분석 리포트 - 20대
자료요약
1. ISSUE CHECK
모바일 기반 금융서비스를 선호하는 MZ세대, 관련 정보 탐색도 디지털 중심
엔터테이먼트 요소를 강화한 온 오프라인 마케팅 확대
2. CASE STUDY
광고주 A >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방문 유도를 위한 온라인 연계 캠페인
광고주 B > 브랜드 메시지 각인을 위한 영상 조회 극대화 캠페인
모바일 기반 금융서비스를 선호하는 MZ세대, 관련 정보 탐색도 디지털 중심
엔터테이먼트 요소를 강화한 온 오프라인 마케팅 확대
2. CASE STUDY
광고주 A >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방문 유도를 위한 온라인 연계 캠페인
광고주 B > 브랜드 메시지 각인을 위한 영상 조회 극대화 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