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미디어 모바일 트렌드 리포트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18 pages| 2013.04.29| 파일형태 :
조회 3764 다운로드 22
자료요약
나스미디어 모바일 트렌드 리포트

Trend

1.스마트폰 이용자 현황
국내 스마트폰 가입자는 2012년 8월말 기준 3,000만명 돌파

2.모바일 트래픽 현황
순방문자 기준 상위 서비스의 PV와 순방문자 수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나, 순위 변동은 크지 않음

Issue

1.런던올림픽, 모바일 이용률이 PC 추월
2012 런던올림픽 기간 동안 스마트폰으로 스포츠 중계 시청 및 실시간 경기 기록 확인 이용자 증가

2.모바일 CPI 매체 집행활성화
모바일 APP 다운로드 캠페인을 위한 CPI (Cost per Install) 매체 광고 집행이 증가하는 추세

3.모바일 광고 크리에이티브 다양화
광고의 주목도를 높이고 이용자의 지속적인 몰입과 참여를 유도해 최적의 광고 효과 제공

Insight

1.APP 홍보 캠페인을 위한 모바일 매체 소개
성공적인 APP 다운로드 및 이용 활성화를 위한 캠페인 역시 급증하는 추세

Media

1.신규매체소개 - 포인트친구 애딩
OK캐쉬백 통계 데이터 기반의 정교한 타겟팅과 높은 참여율이 장점

2.신규상품소개 - 카울리 Video AD
캠페인에 최적화된 디자인 구성이 가능하며 다양한 랜딩페이지로 연결 가능한 추가 링크 제공

Case

화장품 업종 모바일 광고 사례(스마트폰/스마트패드)
신제품 샘플 교환 쿠폰 제공 및 매장 방문 유도, 동영상 재생 캠페인이 많은 편이며, SNS 링크 제공에 적극적
목차
나스미디어 모바일 트렌드 리포트

Trend
1.스마트폰 이용자 현황
2.모바일 트래픽 현황

Issue
1.런던올림픽, 모바일 이용률이 PC 추월
2.모바일 CPI 매체 집행활성화
3.모바일 광고 크리에이티브 다양화

Insight
1.APP 홍보 캠페인을 위한 모바일 매체 소개

Media
1.신규매체소개 - 포인트친구 애딩
2.신규상품소개 - 카울리 Video AD

Case
화장품 업종 모바일 광고 사례(스마트폰/스마트패드)
나스미디어 모바일 트렌드 리포트 모바일 트렌드 스마트폰 모바일 광고 광고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