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관련 기사
- 기획 취재/조사 2019.07.10
- 주변에서 익숙하게 볼 수 있는 것들을 매체로 활용하는 앰비언트 광고는 미디어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는 동시에 소비자들에겐 재미와 공감까지 선사한다. 일상적 환경과 사물이 미디어로 깜짝 변신한 사례들….
- 마케팅 2016.03.08
- 고객은 편익보다 체험을 원한다! 이제 고객은 합리적이고 이성적인 의사결정자라기보다는 감각적이고 감성적인 존재다. 때문에 물리적 혹은 기능적 특징이나 편익, 품질과 같은 기본적인 필요만을충족시키는 과정만으로는 그들을 잡을 수 없다. 이들은 기존 정보, 즉...
- 인터뷰 2014.08.11
- 인터뷰·정리 I 김보경 기자 한국에서는 Ken Segall CD님은 애플의 광고마케팅을 이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잘 알려져 계신데요. 간단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저는 애플의 광고대행사인 TBWA\Chiat\Day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였습니다. 스티브 잡스가...
- 광고 2011.12.07
- 신문과 신문광고의 위기라고들 하지만, '신문광고에서만 가능한 표현'이 있다. 신문광고의 특성을 한껏 발휘하는 능란한 표현이 많을수록 신문광고의 효과도 올라갈것이다. 일본의 요미우리신문(讀賣新聞)은 2011년 10월 20일자 석간의 광고지면을 백지광고로 내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