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대 간 연대인식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향성 모색: 노인세대에 대한 고정관념과 정서, 도덕기반, 연령주의, 미디어 접촉 변인을 중심으로
- 환경 이슈에 대한 ESG기업 태도와 제품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생성형 AI 기술이 바꾸는 광고PR의 현재와 미래: 전문가 인터뷰를 통해 본 시사점
- TV 드라마 속 PPL에 대한 소비자 인식: 극 전개 관련성을 중심으로
- SNS(Social Network Service)의 네트워크 특성이 사용자의 사회자본(Social Capital)에 미치는 영향
- 정말 한국의 Z세대 소비자는 일반 제품보다 친환경 제품에 대한 구매 의도가 더 높을까? : 가격에 따른 소비가치 인식을 중심으로
- 가상 인플루언서에 대한 MZ세대의 인식유형 연구
- 리타겟팅 광고의 지각된 인지적 속성이 광고태도, 클릭의도, 회피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기금조성용 옥외광고물에 대한 수용자 매체 평가연구
- 간판 개선이 점포 및 지역 브랜딩과 수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보성, 오락성, 방해성을 중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