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변화하는 광고5주차 - M카드 편 옥외와이드


총 다운로드 수 : 3회/ 총 스크랩 수 : 0
본 자료는 열람용으로만 활용이 가능합니다. 본 광고물의 저작권은 해당 광고주, 광고회사, 광고제작사에 있으며, 본 영상물을 열람이외의 용도로 활용할 경우 해당 저작권자에게 별도의 이용 허락을 득하여야 하며, 이를위반할 경우 저작권법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이미지파일명 : 112177.jpg | 총 1877 KB
* 초당 캡쳐 이미지는 스토리 보드 작성 등에 활용가능합니다.
브랜드 현대카드 METRO9
광고주 현대카드
광고회사 TBWA KOREA(티비더블유에이코리아)
제작사
매체대행
등록일 2009.10.08
모델

옥외 ·  옥외광고 ·  OOH ·  SP ·  SP광고 ·  카드 ·  랩핑광고 ·  현대카드 ·  변화하는 광고 ·  변화 ·  옥외 와이드 ·  와이드 칼라 ·  카드광고 ·  M카드 ·  금융 ·  현대

별점을 선택하신 후 우측 평가완료 버튼을 클릭하세요.

0

님의 별점 평가 결과입니다.

 
0

아래 상세 평가를 완료하시면 평가 결과의 분석 내용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만큼의 점수를 핸들로 표시해주세요.

1.
2.
3.
4.
5.
6.
7.
평가를 완료하시면, 평가정보(상세분석)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0

분이 별점평가에 참여해 주셨습니다.

현대카드
주간 베스트 TVCF
  1. 나훈아 마흔번째 봄
    나훈아 콘서트
  2. 에스콰이아콜렉션20%세일
    에스콰이아콜렉션
  3. 디지털 천하무적
    하이마트
  4. 주유소습격사건2
    시네마서비스주유소습격사건2
  5. 특별한 여름방학을 만들어보세요
    파라오는살아있다
  6. 악어를 아십니까?
    라코스떼
  7. 105년 기술의 덴마크 보청기
    오티콘보청기
  8. 사랑은 비교대상이 아니다, 그러나 차는 비교해야 한다
    토스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