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기 시 유튜버의 사전 명성과 베스트 댓글이 사과의 진정성 인식과 지속 시청 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튜브 인플루언서의 뒷광고 사례를 중심으로
- 소유에서 공유로, 미디어 리터러시 역량에 따른 공유소비지속이용의도 연구: 지각된 가치와 신뢰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네이티브 광고 유형과 제품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중국의 소셜미디어 위챗을 중심으로
- 계층분석과정(AHP)를 활용한 1인 미디어 선정 요인의 상대적 중요도 및 우선순위 분석
- 코로나19 백신의 정치화: 정치적 성향과 음모론에 대한 신념이 백신 접종에 미치는 영향
- 광고 건전성의 구성요인과 광고 효과의 검증
- 광고산업을 왜 육성해야 하는가? : 광고산업과 KOBACO 방송통신광고 진흥사업의 경제파급효과를 중심으로
- 국내 광고실무자들의 옥외광고 매체 선정요인 연구
- 미디어 인공지능 : 컴퓨터 비전 관련 딥러닝 모델의 미디어 동영상 분야 적용 가능 성에 관한 연구
- 장애인 유튜브 크리에이터들의 영상 제작 활동과 정동 체험에 대한 사례연구 들뢰즈와 과타리의 ‘정동’과 ‘양식-역설’의 사유를 중심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