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덕후의 창의력은 위대하다?
-
2025.05.21 09:18
| 고구마팜
-
최근 팬덤 사이에서 유행하는 덕질 트렌드가 궁금하다면? 지금 확인해 보세요!
여러분은 ‘덕질’하면 어떤 모습이 떠오르시나요? 케이팝, 애니메이션, 뮤지컬, 스포츠 등 장르에 관계없이 팬덤 문화는 훨씬 더 다채롭고 창의적인 방식으로 확장되고 있는데요. 특히, 팬들이 함께 모여 즐기는 콘텐츠와 굿즈가 SNS를 중심으로 확산되면서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기도 합니다. 이번 아티클에서는 최근 팬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콘텐츠와
-
-
HSAD, ‘YCC 공모전’ 개최…아이디어 실현 통해 광고 본질 경험
-
2025.05.20 03:53
| HS Ad
-
HSAD가 올해도 대학생 광고 공모전 ‘제38회 HSAD 영 크리에이터스 컴피티션(Young Creator’s Competition, 이하 HSAD YCC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HSAD YCC 공모전은 크리에이티비티의 영향력과 광고업의 본질을 깊게 경험해 볼 수 있는 ‘아이디어 실행형 공모전’입니다. 참가자들은 단순히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데 그치지 않고, 직접
-
-
KB차차차 정회원 딜러들의 원픽 중고차, KB스타픽 인지 캠페인
-
2025.05.20 09:30
| HS Ad
-
캠페인 한줄평
KB차차차가 좋은 차 좀 밝힙니다? KB차차차 정회원 딜러가 엄선한 스타급 중고차의 탄생!
KB차차차의 과제는?
“KB차차차 앱 상단에 중고차 딜러들이 보유한 차량을 노출시킬 수 있는 KB차차차의 첫 유료 광고상품이 곧 출시됩니다. 딜러들에게 어필될 수 있는 광고를 제작해 주세요”
그렇다면 딜러 중심의 커뮤니케이션을 해야 할까요?
&
-
-
차원이 다른 능력을 AI로 실감나게 전달하는 방법 : LG gram AI 콘텐츠 제작 프로젝트
-
2025.05.19 05:10
| HS Ad
-
캠페인 한줄평
이젠 콘텐츠 제작도 AI로 가볍게 평정!
LG전자의 과제는?
1) 소비자들이 25년형 LG gram Pro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를 만들어주세요!
25년형 LG gram Pro는 최신 고성능 CPU인 ‘애로우레이크’와 외장그래픽 RTX4050, 게다가 온디바이스 AI를 탑재한 초고성능 노트북입니다. 하지만 ‘애로우레
-
-
슈퍼앱으로 성장한 버티컬 플랫폼
-
2025.05.14 01:48
| 고구마팜
-
앱도 멀티화 되는 시대? 슈퍼앱으로 성장한 버티컬 플랫폼
출처 야놀자 홈페이지
이거 하나만 있으면 돼! 슈퍼앱으로 탈바꿈하는 버티컬 플랫폼
식품이면 식품, 패션이면 패션! 한 분야에 좁고 깊게 집중함으로써 소비자의 수요에 꼭 맞는 제품을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버티컬(Vertical) 커머스 플랫폼! 버티컬 플랫폼들이 영역 넓히기에 나섰어요. 바로 ‘슈퍼앱’으로 도약하기 위해서죠! 슈퍼앱이
-
-
만렙 찍은 채널 십오야의 뉴미디어 공략법
-
2025.05.14 01:38
| 고구마팜
-
만렙 찍은 채널 십오야의 뉴미디어 공략법
출처 출장 십오야 X 슬기로운 캠핑생활
어느새 330만을 웃도는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십오야‘. tvN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의 스핀오프 채널에서 시작해, 이제는 하나의 유튜브 방송국으로 자리잡았어요. 요즘 시청자들은 기존 TV프로그램보다 러닝 타임이 짧고, 다양한 소재와 기획을 보다 자유롭게 시도하는 웹예능을 더 즐겨 찾는다고
-
-
브랜드여! 2차 창작 콘텐츠로 몰리는 팬덤을 보라
-
2025.05.14 10:29
| 고구마팜
-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이렇게 진심이라고?” 콘텐츠에 취향 저격 당한 팬들이 움직이기 시작했다!
전국의 여자 아이들이 MP3를 텍스트 파일로 꽉 채우던 때가 있었죠. 그 정체는 바로 마성의 인터넷 소설···??:*:??★ 그 시절 수많은 독자들이 자신의 블로그에 좋아하는 소설 속 인물을 가상으로 캐스팅하고 명대사를 추렸어요. 팬심에서 우러나온 팬들의 2차 창작물인 셈인
-
-
HSAD, 인도에 ‘디지털 콘텐츠 글로벌 허브’ 오픈
-
2025.05.14 10:06
| HS Ad
-
HSAD가 인도 뉴델리에 ‘디지털 콘텐츠 글로벌 허브’를 오픈했습니다.
‘디지털 콘텐츠 글로벌 허브’는 HSAD 본사 및 해외 지법인에서 분산 제작되던 디지털 접점의 마케팅 콘텐츠를 통합해 제작합니다. 이를 통해 기업의 브랜드 스토리와 가치를 전 세계 소비자들이 일관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향후에는 생성형 AI를 활용해 고객 맞춤형 콘텐츠 제작 역량을 강화할 계획입
-
-
대홍기획 4월 새 소식
-
2025.05.13 03:46
| 대홍기획
-
대홍기획 4월 새 소식
1.글로벌 슈퍼 IP ‘퍼지펭귄’ 한정판 피규어 출시
대홍기획이 8,888마리의 펭귄 캐릭터로 구성된 글로벌 슈퍼 IP(지식재산권) ‘퍼지펭귄(Pudgy Penguins)’과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첫 번째 한정판 피규어를 출시한다.
퍼지펭귄은 웹3.0 기반의 NFT(대체불가토큰) 프로젝트로 시작해 오프라인 시장으로 비즈니스를 확장하며 큰 성공을 거둔 캐
-
-
콘텐츠의 특이점이 온다, 아니 왔다!
-
2025.05.13 02:59
| 대홍기획
-
글 / 콘텐츠1팀 최예솔 YCD
매달 에펠탑 높이만큼 스마트폰을 스크롤한다는 시대, Z세대의 주의 집중 시간이 2.5초라는 시대. 자극적인 영상이 넘쳐 나고 각자의 관심사는 성벽을 쌓아가는 초개인화 시대에 광고는 도대체 어떤 수를 두어야 하는 걸까? 현시대의 광고인들은 이 생태계가 어떻게 변해갈지, 그 속에서 광고의 역할은 무엇이 되어야 하는 건지 저마다 고민이 깊을 것이다. 이번 참관으로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었던 건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