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보험이 보인다고? 삼성화재 ‘보이는 보험’ 캠페인
-
2024.04.23 03:17
| CHEIL WORLDWIDE
-
보험은 서비스다. 그래서 보이지 않는다. 보험상품은 경험으로 ‘느끼는’ 것이기에 평소에는 고객이 그 혜택을 체감하기 어렵다. 하지만 혜택을 경험해본 사람들은 안다. 보험이 그 어느 상품보다 ‘보인다’는 것을. 그리고 우리 일상에 깊숙이 들어와 있는 서비스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래서 우리는 일상 속 보험에 대해 제대로 알려주고 싶었다.
-
-
여행을 넘어 일상을 함께 하다, SOL트래블 체크카드
-
2024.04.23 03:10
| CHEIL WORLDWIDE
-
몇 년 전만 해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가장 먼저 챙기는 것은 환전이었다. 여행지에서 사용할 예산을 계획하고, 그만큼의 금액을 환전한다. 각양각색의 외국 화폐를 보며 여행에 대한 설렘에 부풀었던 기억이 한 번쯤은 있을 것이다.
-
-
보험이 보인다고? 삼성화재 ‘보이는 보험’ 캠페인
-
2024.04.23 12:00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조성욱 프로 (비즈니스 15팀)
보험은 서비스다. 그래서 보이지 않는다. 보험상품은 경험으로 ‘느끼는’ 것이기에 평소에는 고객이 그 혜택을 체감하기 어렵다. 하지만 혜택을 경험해본 사람들은 안다. 보험이 그 어느 상품보다 ‘보인다’는 것을. 그리고 우리 일상에 깊숙이 들어와 있는 서비스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래서 우리는 일상 속 보험에 대해 제대로 알려주고 싶었다.
삼성
-
-
'나의 모든 건 언더로부터' | 꼬리에 꼬리를 무는 2024 언더아머 캠페인 이야기
-
2024.04.19 12:00
| HS Ad
-
어벤저스급 모델들과 함께 힙한 뮤직비디오로 돌아온 언더아머.
지난 5년 동안 언더아머가 걸어온 길, 그리고 2024 캠페인에 대한 이야기까지!
HSAD와 언더아머의 꼬리에 꼬리를 무는 캠페인 이야기, 지금부터 들려드리겠습니다!
-
-
로제청하_ Dear my rosy day
-
2024.04.15 02:23
| 대홍기획
-
세상 가장 예쁜 술, 로제청하 스파클링 출시
핑크빛 가득한 이 계절에 물들어, 세상 가장 예쁜 술이 찾아왔습니다. 바로 ‘로제청하 스파클링’! 청하 브랜드에 Newness를 더해준 별빛청하 스파클링에 이어, 새로운 ‘로제청하 스파클링’ 출시로 청하 스파클링 브랜드 라인은 더욱 탄탄해졌습니다.
-
-
이노션, 주요 산업안전보건인증(KOSHA-MS, ISO45001) 잇달아 획득
-
2024.04.08 12:00
| 이노션
-
이노션이 국내 광고업계에서는 처음으로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의 KOSHA-MS(안전보건경영시스템)와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제정한 ISO45001(산업안전보건관리 국제표준) 인증을 동시에 획득했다.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제정한 산업안전보건관리 국제표준인 ISO45001과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에서 개발한 KOSHA-MS는 사업장 내 위험요인을 파악하고, 산업재해를 예방하기 위한 안전관리시스템을 구축한 안전관리능력
-
-
[HSAD 광고 딜리버리] 달려야 산다.
-
2024.03.28 11:38
| HS Ad
-
HSAD 최신 온에어 된 광고 소식과
HSAD 기업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HSAD 광고 딜리버리!
-
-
“새로운 세탁건조의 시대” ? LG SIGNATURE 세탁건조기
-
2024.03.19 12:00
| HS Ad
-
최초의 카테고리를 창조한 혁신.
최상위 브랜드에 어울리는 품격.
어느 것 하나 타협할 수 없었던 LG SIGNATURE 세탁건조기 캠페인.
새로운 세탁건조의 시대를 창조했던 과정을 들려 드립니다.
-
-
세상의 모든 루틴을 만나는 곳, GROUND220
-
2024.03.19 12:00
| HS Ad
-
잠재 고객인 Z세대를 중심으로 고객과 소통하는 공간!
경기도 양평이 아닌, 서울 양평동에 오픈한 을 소개해 드립니다.
-
-
애쓰지 않아도 짜릿하게 알아서. 갤럭시 S24 캠페인
-
2024.03.12 12:00
| CHEIL WORLDWIDE
-
외국이 어느 햄버거 가게, 주인공이 스마트폰으로 게임을 하고 있다. 그때 가게 문이 열리며 괴한이 주인공을 향해 달려든다. 하지만, 주인공은 놀란 기색은 커녕 스마트폰에서 눈을 때지 않은 채 뛰어난 무술로 괴한을 무찌른다. 마치 영화 매트릭스의 액션 장면 같은 이 영상은 갤럭시 S24의 캠페인 광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