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밈 몰라도 (안) 괜찮아 딩딩딩딩딩~ [2025년 1월 최신 밈 모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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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22 03:55
| 고구마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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꽁꽁 얼어붙은 한강 위로 고양이가 걸어간 지 벌써 일 년이래요! 2024년의 밈들이 지고 2025년의 밈들이 떠오르고 있어요. 새로운 밈을 발견하자마자 “내가 1빠”라며 눈을 반짝일 마케터로서의 본능도 좋지만, 밈의 시작이 조롱이나 부정적인 감정에서 시작된 것은 아닌지 ★출처 확인★이 무엇보다 중요! 에디터가 각종 1월 밈과 출신 배경을 함께 정리했습니다. 밈 주우러 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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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1위 찍고 국내 X까지 접수한 불닭! 글로벌 소비자를 사로잡은 삼양의 마케팅 비법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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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22 03:41
| 고구마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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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닭 : 나 미국 1짱 됐다 짱이지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한 불닭의 마케팅 전략이 궁금하다면? 지금 확인해 보세요!
미국 알파세대 최애 브랜드가 삼양? 놀랍게도 진짜랍니다. 미국 대형 리서치 기업 누머레이터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삼양식품이 오왈라, 닥터 스콰피치 등 쟁쟁한 해외 브랜드들을 제치고 ‘알파 세대가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 1위에 선정되었거든요. 지난해부터 이어진 해외에서의 남다른 행보가 빛을 발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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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타 알고리즘을 정복한 강아지 캐릭터의 정체! 칠 가이(Chill Guy) 밈 완벽 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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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22 10:56
| 고구마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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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ill고리즘 때문에 미Chill 것 같아
전 세계를 사로잡은 칠 가이 밈의 정체가 궁금하다면? 지금 확인해 보세요!
요즘 SNS 피드를 보면 수상한 강아지? 캐릭터가 자주 등장하는데요, 혹시 눈치채셨나요? 바로 ‘ Chill Guy(칠 가이)’입니다. 딱히 신경 쓰지 않는 듯한 표정, 편안한 스웨터와 청바지 차림, 그리고 그저 느긋해 보이는 분위기까지. 이 묘한 캐릭터가 왜 이렇게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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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ait 챌린지부터 손바닥 끈끈이 게임까지! 당장 따라해 보고 싶은 릴스 총정리 [25년 1월 최신 인기 릴스 모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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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22 10:18
| 고구마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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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을 가다 한 번쯤은 릴스를 내리며 콘텐츠를 즐기는 사람을 보신 적 있으실 텐데요. 이렇게 릴스는 일상에서 빼놓을 수 없는, 가장 많이 소비하는 미디어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최신 릴스를 파악하면 사람들의 관심사와 트렌드를 이해하는 데 큰 도움이 되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공유를 불러일으키는 릴스는 무엇이 있는지, 어떤 특징을 가졌는지 알려드릴게요! 팔로워 수 10만 이하, DM 공유는 5만 이상인 릴스로 모아봤습니다~ (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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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크 유튜버한테 건축 맡긴 한국주택토지공사? LH와 레고가 보여준 타겟 마케팅의 중요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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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14 01:34
| 고구마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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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 마크 유튜버야 건설사야
타겟층을 제대로 공략하는 마케팅의 비결이 궁금하다면? 지금 확인해 보세요!
브랜드가 전하고 싶은 이야기를 어떻게 보여줄지 고민할 때, 소비자들이 실제로 즐겨 쓰는 매체나 소재를 선택하는 건 생각보다 강력한 해법이 됩니다. 복잡한 정보를 전달하거나 고정관념을 깨야 할 때일수록, 어느 플랫폼과 콘셉트를 활용할지가 더욱 중요해지죠. 이번 아티클에서는 타겟층에게 딱 맞는 방식으로 메시지를 전하면 어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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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다살이라고 소문난 아이돌 신곡 홍보 콘텐츠! 아이브 밴드 챌린지부터 부석순 개표 방송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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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14 11:29
| 고구마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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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아이돌이 개표 방송이요?
특급 칭찬받은 아이돌 컴백 프로모션의 공통점이 궁금하다면? 지금 확인해 보세요!
최근 아이돌 마케팅에서는 신곡이나 앨범을 공개할 때, 컨셉에 몰입할 수 있는 독창적인 접근법으로 팬덤의 관심을 사로잡는 사례가 늘고 있어요. 곡이 전하는 메시지와 분위기에 딱 들어맞는 마케팅 기획을 곁들이면, 팬덤이 느낄 수 있는 재미와 몰입도가 크게 높아지거든요. 이번 아티클에서는 부석순, 아이브, 라이즈가 보여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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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만히 있어도 바이럴 되는 레시피? 두끼가 USP를 캠페인으로 만든 비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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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14 10:53
| 고구마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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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상할 정도로 두끼에 진심인 사람들
두끼의 ‘두끼아티스트’ 캠페인 성공 전략이 궁금하다면? 지금 확인해 보세요!
“내 입맛대로 떡볶이를 만들어 먹는다고?” 이 신선한 아이디어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떡볶이 무한리필 뷔페 ‘두끼’가 어느덧 10주년을 맞았습니다.? 각종 재료와 소스를 원하는 비율로 조합해 나만의 떡볶이를 만들 수 있다는 점, 즉 소비자가 원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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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경험, ‘앱’으로 전하고 싶다면? 민음사와 잡코리아로 보는 디지털 서비스 기획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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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09 02: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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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앱 신박하네
일상 아이템을 디지털화하는 전략이 궁금하다면? 지금 확인해 보세요!
오늘날 브랜드는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소비자의 일상 속 작은 불편을 해결하고,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기존에 굿즈로 불리던 아이템을 디지털화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새롭게 창출하기도 하는데요. 이번 아티클에서는 ‘민음사’와 ‘잡코리아’의 사례를 통해 일상 속 아이템을 디지털 서비스로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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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직 마케터가 본 ‘유병재의 생일파티’! 브랜드 콘텐츠 기획 팁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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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07 05:21
| 고구마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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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유튜브 유병재
유병재가 점령한 키워드가 있습니다. 바로 생일! 수백 명의 이름을 담은 생일 축하 영상으로 SNS를 휩쓸었던 그가 이제는 웃으면 안되는 생일파티 시리즈로 생일 콘텐츠의 완벽한 일인자가 되었습니다.?
수시로 새로운 밈과 인급동을 파악해야 하는 마케터라면 이미 유병재의 웃으면 안 되는 생일파티 시리즈는 알고 계실 거라 생각해요. 그리고 순수한 마음으로 보지 못했을 거라는 것도요. 마케터들은 트렌드 정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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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능충 케이크? 최애 따라입기? 오타쿠 발표회를 이을 덕질 트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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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07 05:02
| 고구마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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덕후의 창의력은 위대하다?
최근 팬덤 사이에서 유행하는 덕질 트렌드가 궁금하다면? 지금 확인해 보세요!
여러분은 ‘덕질’하면 어떤 모습이 떠오르시나요? 케이팝, 애니메이션, 뮤지컬, 스포츠 등 장르에 관계없이 팬덤 문화는 훨씬 더 다채롭고 창의적인 방식으로 확장되고 있는데요. 특히, 팬들이 함께 모여 즐기는 콘텐츠와 굿즈가 SNS를 중심으로 확산되면서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기도 합니다. 이번 아티클에서는 최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