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몰입경험 마케팅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순간
-
2024.10.15 05:29
| 대홍기획
-
글 마케팅인사이트3팀 최문경 CⓔM
라스베이거스의 ‘스피어(Sphere)’는 높이 111m, 너비 157m의 공 모양 건축물로 외벽에 120만 개의 LED가 덮여 있어 화려한 영상을 송출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내부 공연장 또한 LED로 덮여 있으며 16만 7천 개의 스피커가 설치되어 있어 예술과 기술이 융합된 혁신적인 공간 이미지를 보여줌과 동시에 새로운 경험의 가능성을 선사한다. 태평양을 건너
-
-
달라진 잘파의 라이프스타일 그리고 소비
-
2024.10.08 12:00
| 대홍기획
-
글 박진호 / 뷰티 마케터. 10여 년 간 다수의 뷰티 마케팅 프로젝트를 진행했으며 뷰티 전문 마케팅 회사 ‘뷰스컴퍼니’를 운영한다.
최근 몇 년 동안 소비 시장은 급격한 변화를 겪고 있다. 주요 소비층이라고 여겨지던 MZ세대를 비롯해 더 어린 알파세대까지, 브랜드는 청소년, 어린이들을 충성 고객으로 영입하기 위한 준비를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흐름은 뷰티 시장에서 특히 도드라진다. MZ세
-
-
HSAD, 브랜드 제휴 플랫폼 ‘DASH X’ 공식 오픈
-
2024.09.10 11:11
| HS Ad
-
HSAD가 브랜드와 창작자들이 모여 자유롭게 교류하고 협업할 수 있는 브랜드 제휴 플랫폼 ‘DASH X(이하 대시 X, dashx.co.kr)’를 10일 공개했습니다.
‘대시 X’는 지난 8월 HSAD가 선보인 통합 마케팅 AI 플랫폼 ‘대시 AI(DASH.AI)’에 이어, DASH를 브랜드로 하는 또 다른 뉴 마케팅 비즈니스 플랫폼입니다.
-
-
덕후가 브랜드에게, 찐팬이 말하는 팬덤 마케팅
-
2024.08.21 05:51
| CHEIL WORLDWIDE
-
편은지 PD
연예인이 밥 먹여주냐?
연예인을 한 때라도 심하게(?) 앓듯이 좋아해 봤던 사람이라면 한 번쯤 들어봤을 말이다. 나 또한 팬으로 살며 이런 비난의 말을 최소 수십 차례 들으며 성장했음에도 불구하고 아이러니하게 ‘연예인이 밥 먹여주는’ 예능 PD로 10년 넘게 일하고 있다. 그리고 나처럼 힐난의 말을 듣고 자란 팬들은 이렇게 말한다. “연예인이 밥을 먹여주진 않지만 밥
-
-
대홍CⓔM의 배움이 ‘샘’ 솟는 <2024 대홍 배움샘>
-
2024.08.14 09:54
| 대홍기획
-
역대급 더위라고 하는 2024년 여름! 하지만 대홍 CⓔM들은 폭염 속에서 더위를 잊을 수 있는 시원한 배움의 ‘샘’을 만났다고 하는데요. 바로 <2024 대홍 배움샘>입니다.
나 혼자만의 레벨업이 아닌 DCG 임직원이 함께 성장하는 대홍만의 특별한 마케팅 캠프. 올해로 3년 차를 맞이해 업그레이드된 대홍 마케팅 캠프의 이름은 ‘배움샘’! ‘대홍 CⓔM들
-
-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만날 수 있는 장소, 뮤지엄 굿즈 스토어
-
2024.05.14 12:00
| HS Ad
-
과거에 흔히 만났던 뮤지엄 스토어의 상품들은 전시 내용에 충실하고 현장에서 느낀 감동을 이어 가기 위한 기념품 정도의 제품들이었습니다. 그 속에서 엽서나 마그넷 정도를 만지작거리다 사 왔던 기억이 있는데요. 특별할 것 없는 재미없던 곳으로만 생각되던 뮤지엄 내 기념품 상점들이 요 몇 년 새 과거의 고루함을 벗어나 새롭게 환골탈태하고 있다고 합니다.
단순 전시 기념품이 아니라, 장소가 가진 상징성을 살린 감각
-
-
대홍기획 3월 새 소식
-
2024.03.14 12:00
| 대홍기획
-
대홍기획이 글로벌 블록체인 앱토스 재단(Aptos Foundation)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세대별 소비동기 분석 트렌드 서적<세대욕망>을 발간했다.
-
-
AI와 만난 쇼핑, 우리의 쇼핑 경험은 어떻게 바뀔까?
-
2024.03.12 12:00
| CHEIL WORLDWIDE
-
챗GPT와 함께 시작된 AI 열풍이 우리 일상을 바꾸고 있다. 우리의 삶을 디지털화시키는 디지털 전환(DX, Digital Transformation)을 넘어 모든 영역에 AI가 적용되어 변화시키는 AI 전환(AX, AI Transformation) 시대를 마주하고 있다. 마케터들이 관심 있는 유통 분야 역시 마찬가지로 AI와 만나 커다란 변화를 앞두고 있다.
-
-
쿠키리스(Cookie-less) 시대의 퍼포먼스 마케팅
-
2024.02.26 12:00
| HS Ad
-
2024년 하반기, 디지털 광고 환경은 쿠키리스(Cookie-less) 시대로의 전환을 맞이하게 됩니다. 이로 인해 퍼포먼스 마케팅은 새로운 도전에 직면하고 있으며, 이 변화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전략 수립이 필수적입니다.
쿠키리스 시대의 도래와 광고 생태계의 변화
2018년 애플의 시작으로 2019년 구글 크롬이 서드파티(3rd Party) 쿠키 지원을 중단하겠다고 선언한 이후, 드디어 2024년에
-
-
유방암 자가 검진을 알리는 가장 한국적인 방법, 핑크 글러브 캠페인
-
2023.12.01 02:02
| CHEIL WORLDWIDE
-
우리나라 여성암 발병률 1위, 유방암. 미국이나 일본과는 반대로 우리나라의 유방암 발병률은 최근 5년 동안 30%나 증가하는 등 세대를 불문하고 해마다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현상이 나타나는 이유는 우리나라의 유방암 자가 검진 인식률이 낮기 때문. 10월 19일 세계 유방암의 날을 맞아, 여성 고객 비율이 높은 프리미엄 퍼스널케어 브랜드 쿤달(KUNDAL)과 함께 유방암 자가 검진을 높이기 위한 핑크 글러브(The Pink Glove) 캠페인을 기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