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내 마음대로" VS "대신 골라줘" 소비자의 마음은?
-
2024.08.22 09:27
| CHEIL WORLDWIDE
-
송수진 고려대 글로벌비즈니스대 교수, 소비행동학자
샌드위치 프랜차이즈 써브웨이는 올해 2월 ‘썹픽’이란 메뉴를 출시했다. 써브웨이의 가장 인기 있는 메뉴와 재료 조합으로 구성한 베스트 메뉴로, 이것저것 고를 필요 없이 빠르게 주문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라고 한다. 써브웨이가 픽(pick)했다는 썹픽은 실제로 큰 인기로 매장에선 썹픽을 고르는 이들을 흔히 볼 수 있다. 그런 이 장면을 보며 어딘가 이상함도 느껴진다. 원
-
-
Z세대가 쉬는 법
-
2024.08.14 12:00
| 대홍기획
-
글 김상하 / 채널A 경영전략실 X-스페이스팀 팀장. 디지털 신사업을 담당하며 IP 사업과 유튜브 웹예능 등을 기획 총괄한다. 저서 <Z세대의 라이프스타일>.
SNS에서 로그아웃하겠습니다
퇴근하며 컴퓨터 전원을 끄는 Z세대, 본인의 회사 자아를 로그아웃하고 집으로 돌아온다. 마치 카카오톡의 멀티 프로필 기능처럼 공간별로 자아가 다르다. 현실 세계에서뿐만 아니라 SNS에서도 공간별 자아가 다르기는 마찬가
-
-
힐링이 필요한 순간 옆에 두고 싶은, 불행의 육각형 캐릭터
-
2024.07.29 04:39
| HS Ad
-
HSAD에서 제가 담당하고 있는 PPL 업무는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큰 매력은 매번 새로운 위기를 만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다른 목적을 가진 제작진에 부탁해서 우리를 위한 광고를 만드는 일이 순탄하다면, 그게 더 이상한 거겠죠. 사전에 철저하게 체크하고 대비를 해도 제작진, 출연진, 로케이션, 일정, 제품 구동 관련하여 예상치 못한 문제들이 튀어나옵니다. 누구의 잘못이 명확하다면 차라리 원망이라
-
-
취향을 맞혀드립니다: 디토 소비 & AI 마케팅
-
2024.07.29 04:27
| HS Ad
-
두바이 초콜릿이 요즘 인기다. 유튜브에서 수많은 크리에이터들이 만들고 시식하는 모습을 보다 보니, 이게 어떤 초콜릿인지는 자동으로 알게 되었다. 흔히 아는 밀크 초콜릿에 피스타치오와 카다이프를 섞은 스프레드를 넣은 제품으로 두바이의 ‘픽스 디저트 쇼콜라티에’라는 업체에서 만든 것이 대표적이라고 한다. 카다이프라는 재료도 처음 듣고 업체도 처음 듣지만, 만드는 과정과 음미하는 모습들을 보다 보니 먹고 싶어졌다.
-
-
내 아이는 프리미엄
-
2024.07.15 04:29
| 대홍기획
-
-
-
애드리치, 오뚜기 카레 55주년 맞아 ‘3D 아나몰픽 광고’ 선보여
-
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
애드리치가 55주년을 맞은 ‘오뚜기 카레’ 주제로 제작한 ‘3D 아나몰픽’ 옥외 광고를 선보였다. 디지털 정보 디스플레이(DID)를 이용한 옥외광고판인 ‘디지털 사이니지’에 적용된 광고로, 브랜드 입체감을 극대화해 더욱 몰입감 있게 전달했다. 이번 카레 55주년 옥외 광고는 화면의 안팎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생생한 입체감을 느낄 수 있는 3D 기법을 적용한 3D 아나몰픽(
-
-
대홍기획, 퍼지펭귄과 라이선스 계약 체결
-
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
대홍기획이 11억 달러의 가치를 보유한 글로벌 슈퍼 IP(지식재산권) ‘퍼지펭귄(Pudgy Penguins)’과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퍼지펭귄은 8,888마리의 펭귄 캐릭터로 구성된 NFT 프로젝트로, 웹 3.0은 물론 오프라인 시장에서도 큰 성공을 거두며 북미 지역에서 주목받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번 계약을 통해 대홍기
획은 국내 시장에 퍼지펭귄의 IP를 활용한 한정판 브랜드 상품, 굿
-
-
운동은 축제처럼, 다이어트는 맛있게! MZ 건강관리 트렌드
-
2024.06.13 12:00
| CHEIL WORLDWIDE
-
한다혜 서울대학교 소비트렌드분석센터 연구위원
“건강 챙기는 게 제일 재밌어요.” 지난 5월, 노들섬에서는 독특한 축제가 열렸다. 건강에 진심인 사람들이 다 함께 운동을 즐기는 축제, ‘시티포레스티벌2024’다. 서울 한복판에서 수많은 사람들이 잔디밭에 일렬로 앉아 요가 선생님의 지시에 따라 몸을 푸는 모습은 평소 볼 수 없는 특별한 광경을 선사했다. 아이돌만큼이나 인기 있는 운동 인플루언서
-
-
매일 AI와
-
2024.05.17 12:00
| 대홍기획
-
야심차게 내놓은 롯데칠성의 첫 식물성음료, 오트몬드
탄산, 커피, 주스 등 다양한 종류의 라인업을 가진 음료절대강자인 롯데칠성에서 처음으로! 식물성음료를 출시했습니다. 바로 ‘오트몬드’ 인데요! 오트와 아몬드를 1:2 완벽 비율로 블렌딩해 더욱 고소하면서도 저칼로리에 멀티비타민과 미네랄, 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다양한 영양소가 가득해 맛과 건강을 모두 사로잡은 음료입니다.
건강vs맛, 아몬드vs오트?
-
-
[월간 2024밈] 5월 편 - 꽁꽁 얼어붙은 한강 위로 밈집이 걸어다닙니다
-
2024.05.10 02:49
| HS Ad
-
원영적사고
꽁꽁 얼어붙은 한강 위로 YCC가 걸어 다닙니다.
다들~ 얼마나~ 봤는데?
페드로 라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