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월간 2023밈] 03월 편 - 이거 안 보면 꾸웨액... 진짜루...?
-
2023.03.15 09:38
| HS Ad
-
당신의 건강이 최고심
AI+대화=챗 GPT
여러분 너무 보고 싶어~쓰어
이거 안 보면 꾸웨액… 진짜루…
나랑 CGV 가서 영화 볼래?
아님 나한테 CGV나 올래?
3월이다.
ㄴ파이팅 해야지
사진 뽑으러 가자! 프린팅박스
-
-
정통과 트렌드의 대결
-
2023.03.10 12:00
| HS Ad
-
정통은 힘이 있습니다. 정통이라는 말에는 ‘오랜 시간 쌓아온 익숙함’의 의미도 있기에 새로움보다는 진정성 있는 깊이가 더 돋보입니다.
-
-
[Education] 제1회 'ADD JOB 페스티벌'
-
2022.10.20 10:40
| 광고계동향
-
광고인 꿈꾸는 학생들에게 꼭 필요했던 시간
제1회 ‘ADD JOB 페스티벌’
글 유희래|ADZ
광고업계 인력난이 심화되고 있다. 그리고 미디어에 노출되는 광고 인의 이미지는 워라벨이 무너진 완벽한 ‘을’로 표현되고 있다. 이는 광고회사만의 모습이 아님에도 광고회사, 광고인의 이미지로 고착화 되고 있다는 점이 문제다. 그래서인지 전국의 대학에서도 광고학 전 공은 인
-
-
[News Brief] 제일기획, 말없는 112 신고 캠페인 '똑똑' 진행 외
-
2022.10.20 10:00
| 광고계동향
-
제일기획, 말 없는 112 신고 캠페인 ‘똑똑’ 진행
제일기획이 경찰청과 손잡고 말로 신고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경 찰에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 말 없는 112 신고 캠페인 ‘똑똑’을 선보이고 대국민 홍보에 나섰다.
말 없는 112 신고 절차는 간단하다. 신고자가 112에 전화를 건 뒤 경찰관의 안내에 따라 숫자 버튼을 ‘똑똑’
-
-
[News Brief] 디렉터스 컴퍼니, '더비랩' 인수 외
-
2022.10.20 09:49
| 광고계동향
-
이노레드, 칸 라이언즈 선정 ‘2022 아시아 에이전시’ 17위
이노레드가 칸 라이언즈 선정 ‘2022 아시아 에이전시’ 17위에 진입했다. 국내 대행사가 칸 라이언즈 선정 아시아 에이전시 톱 20위 안에 든 것은 지난 2019년 이노션(20위) 이후 3년 만이다. 이노레드는 올해 칸 라이언즈에 서 매일유업의 ‘우유안부’ 캠페인으로 칸 라
-
-
[News Brief] Creator's Night 외
-
2022.10.20 12:00
| 광고계동향
-
2022 한국광고대회에서 ‘Creator's Night’ 열려
광고계 최대 행사인 한국광고대 회에서 대한민국광고대상 시상 식에 이어 크리에이터들의 네트 워킹 파티인 ‘Creator's Night’ 가 올해 처음 열릴 예정이다. ‘Creator's Night’는 광고계를 짊 어지고 나갈 젊은 크리에이터들 이 모여 서로 간 교류할 수 있는 축
-
-
[News Brief] 깐라이언즈 서울, 씨네큐브 광화문 오프라인 행사 개최 외
-
2022.10.20 12:00
| 광고계동향
-
깐라이언즈 서울, 씨네큐브 광화문 오프라인 행사 개최
‘칸 라이언즈 서울’이 3년 만에 서울 종로구 씨네큐브 광화문에서 대면으로 열렸다. 올해 행 사에서는 코비드-19 팬데믹의 장기화와 심각해지는 기후변화 위기 속에서 인류 공생의 실질 적인 해결책으로 떠오른 지속가능발전목표(Sustainable Development Goals·SDGs)를 향 한 글로벌 기업들의 대형 프로젝트를
-
-
[News Brief] 대학생광고대회 KOSAC 외
-
2022.10.19 05:51
| 광고계동향
-
대학생광고대회(KOSAC) 작품접수 및 지역·전국대회 개최
대한민국대학생광고대회(KOSAC)의 작품접수가 10월 24일(월) 부터 31일(월)까지 8일간 진행된다. 접수마감 이후 11월 8일 (화), 업계전문가 30명이 참가하는 서류심사를 통해 6개 지역(서 울, 인천경기강원, 대전충정, 대구경북, 부산경남, 광주전라제주) 별 11개팀, 총 66개 팀을 선발하여 지역대회에 진출 자격을 부여 한
-
-
[insight] 메타휴먼 2.0시대 열다
-
2022.10.19 03:35
| 광고계동향
-
‘세상을 주아하게’
하이퍼리얼리즘 메타휴먼 주아(ZUA),
메타휴먼 2.0시대 열다
글 최경란 부대표 | 차이커뮤니케이션
가상세계와 현실세계가 자연스럽게 융화되는 메타버스 시대가 도래하면서, 메타휴먼은 우리 일상에 빠르게 다가왔다. 광고모델, 가수, 리포터, 쇼호스트 등 활동 영역은 점차 다양해졌고, 인공지 능(AI)과 그래픽 기술력 등의 발전으로 모습 또한
-
-
[Consumer] MZ 세대의 성지, 팝업스토어
-
2022.10.19 03:17
| 광고계동향
-
MZ 세대의 성지, 팝업스토어
글 권소희 매니저 | 바이브 생활변화관측소
2019년 9월, 커뮤니티와 네이버 블로그에서 월 언급량 2,000건을 채 넘기지 못했던 ‘팝업스토어’ 는 2022년 8월 기준으로 월 언급량이 5배 넘게 증가했다. 이제는 하나의 어엿한 목적지이자 핫플 레이스로 거듭난 팝업스토어에 대해 알아보자.
백화점 지하 임시 매장에서 하나의 공간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