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찾아 내돈내취] 지브리 파크 인기 캐릭터 best 5 출처
-
2024.11.01 09:26
| HS Ad
-
애니메이션 캐릭터는 지적 재산권(IP)으로서 영상물, 굿즈, 전시, 공연, 2차 창작물 등 다양하게 활용됩니다.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저작권을 논할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회사는 당연히 디즈니 스튜디오입니다. 디즈니의 캐릭터는 미키 마우스나 도널드 덕에 그치지 않습니다. 젊은 세대도 열광하는 마블이나 픽사의 다양한 캐릭터들 또한 디즈니 스튜디오 산하에 있습니다.
출처: 무려 디즈니!!!
&
-
-
‘22세기 유물전’ 편
-
2024.10.24 02:54
| 광고계동향
-
프로쉬
‘22세기 유물전’
독일 친환경 세제 브랜드 ‘프로쉬(Frosch)’가 환경오염의 심각성 을 크리에이티브하게 조명한 ‘22세기 유물전’ 편이 파이널리스트 에 올랐다. ‘22세기 유물전’은 기후 위기의 심각성을 알리고자 현 대의 쓰레기가 1세기 후 유물이 될 수도 있다는 문제의식 속에서 기획된 전시회로, 포토그래
-
-
adz, 9/10월호 contents
-
2024.10.24 02:39
| 광고계동향
-
02 — Best Creative
타투 찍으면 와퍼가 쏟아진다
버거킹 WHOPPER TATTOO 캠페인
06 — Interview ?
끊임없는 변화에 적응하는 것이 살아남기 위한 비결 봄센 오덕 대표
10 — Interview ?
HSAD, 국내 광고업계 최초
통합 마케팅 AI 플랫폼 사내 구축
14 &
-
-
[어텐션, 크리에이터] 가을엔 걸어요. 발걸음 재촉하는 산책 유튜브 채널 4
-
2024.10.22 10:33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편집팀
상쾌한 바람에 깨끗한 하늘, 가을은 산책의 계절이다. 평소 집과 회사만 오가던 독자라도 적어도 가을만큼은 엉덩이가 들썩인다. 그런 이들을 위해, 도심 속 멋진 장소를 직접 걷고 추천하는 산책 유튜브 채널을 소개한다. 풍경을 눈으로 한 번, 두 발로 한 번 즐겨보자.
#동네산책 #당일치기 #서울
구독자 6.17만명(*24년 10월 기준)
▶채널 보러 가기
“산책 장소야
-
-
덕후의 마음으로 팬들의 취향을 저격하다, 삼성 OLED x T1 캠페인
-
2024.10.22 10:17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안소현 프로 (비즈니스 6팀)
삼성 영상 디스플레이는 시장 내 뛰어난 기술력으로 이미 압도적인 입지를 다져온 바 있다. 이런 OLED 제품들의 홍보 방법으로 그동안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해 제품 강점을 친근하게 소비자들에게 알리는 방식을 취해왔다. 그러나 삼성 OLED가 단순 Best TV가 아닌, Best Gaming TV로서 소비자에게 다가가는 것은 조금 다른 차원의 접근법이 필요했다.
게임에 특화된 삼성 OLED만의 기술력
-
-
편의점의 진화는 멈추지 않는다
-
2024.10.22 09:45
| CHEIL WORLDWIDE
-
김용섭 트렌드 분석가 날카로운상상력연구소장
한국에 프랜차이즈 편의점이 들어온 건 1982년, 서울 약수시장 앞에 개점한 세븐일레븐 1호였다. 24시간 내내 운영된다는 것은 당시 소비자들에게 큰 충격이었다. 24시간 담배가게 느낌으로 시작한 편의점은, 어느샌가 김밥과 도시락을 먹는 식당, 각종 밀키트를 파는 매장, 다양한 편의점 음식을 각자의 입맛으로 재조합한 모디슈머의 활동 거점이 되었으며, 동네 맥주 맛집이 되어 삼삼오오 모여드는 친구들의
-
-
기업이 주목해야 할 시니어 비즈니스의 변신
-
2024.10.22 09:29
| CHEIL WORLDWIDE
-
이보람 써드에이지(주) 대표
인구 통계에 따르면, 2050년까지 21억명이 60세 이상일 정도로 전 세계가 오래 사는 세상이 됐다. ‘장수경제(Longevity Economy)’의 시대가 열린 것이다. 단순히 오래 사는 것만이 아니다. 의학과 교육의 발달로 지금의 시니어 세대는 더 길게 일하고, 라이프 스타일 영역에서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소비활동을 펼친다.
더 건강하고 쾌적하게 길어진 세상을
-
-
인생을 여러 번 꽃피우는 사람들, 액티브 시니어
-
2024.10.22 09:21
| CHEIL WORLDWIDE
-
권정윤 서울대학교 소비트렌드분석센터 연구위원
눈에 좋은 건강기능식품과 선글라스. 두 상품 중에 어느 쪽이 50대 소비자와 어울리는가? 지난 6월 ‘트렌드 콘서트 2024’에서 GS리테일 강남일 상무가 발표한 바에 따르면, 지난 1년간 GS SHOP에서 루테인 지아잔틴 상품과 서포트 라이트 선글라스의 구매 건수를 비교해 보니, 50대 구매 고객 수가 더 많은 쪽은 선글라스였다. 지금의 50대는 노안에 좋은 건기식을 챙겨먹는
-
-
가을이면 꼭 가봐야 할 공간, 10월의 고궁 속 문화 경험
-
2024.10.16 03:12
| HS Ad
-
역대급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아주 잠시 스쳐 갈 가을이 왔습니다. 다시 추워지기 전, 짧고 소중한 이 타이밍에 여러분은 무엇을 하고 계시나요? 오늘은 파란 가을 하늘 아래 더욱 멋있어지는 공간 속에서 매년 선보이는 다양한 문화 콘텐츠로 10월이면 방문해 보길 추천하는 장소가 있어 소개해 드립니다.
독서의 계절에 만나는 고종의 서재 < 경복궁 집옥재 >
사계절 모두 아름다운
-
-
함께라서 가능했던 달리기, 슈퍼블루 마라톤
-
2024.10.15 05:39
| 대홍기획
-
글 인재성장팀 임동진 CⓔM
가을이 급하게 찾아온 10월의 이른 아침, 찬 공기를 마시며 상암 평화의 공원에 도착했습니다. 바로 ‘슈퍼블루 마라톤’에 참가하기 위해서였죠. ‘슈퍼블루 마라톤’은 올해로 벌써 10회째를 맞이하는 마라톤 대회로 여느 대회와는 개최 취지가 다릅니다. 바로 장애인과 함께하는 대회이기 때문인데요. 파란색 운동화 끈을 묶고 걷고 뛰며 장애인에 대한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