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이노션 ‘2023 스파이크스 아시아’ 그랑프리 포함 본상 8개 수상KOR
-
2023.03.15 12:00
| INNOCEAN Worldwide
-
이노션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고 권위의 광고제 ‘2023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에서 그랑프리 1개, 은상 2개, 동상 5개 등 본상 총 8개를 수상했다.
-
-
이노션 美법인, 메타 출신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신규 CCO로 영입
-
2023.03.02 12:00
| 이노션
-
이노션 미국법인은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CCO)로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제이슨 스펄링(Jason Sperling)을 새롭게 영입했다.
-
-
[Special Issue] 2022 대한민국광고대상 부터 제1회 크리에이터즈 나잇 까지
-
2022.12.29 02:20
| 광고계동향
-
대한민국 광고계 최대 축제인 제36회 ‘2022한국광고대회’가 12월 2일 더플라자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됐다. 1부 유공광고인정부포상식, 2부 대한민국광고대상 시상식, 3부 Creators’ night 파티행사로 치러진 이번 행사는 ‘Creativity will save us again(새로운 시대, 새로운 기술 속에서 언제나 우리를 구원하는 건 결국 다시 크리에이티브)’라는 주제로, 광고회사, 제작사, 매체사, 광고주, 정부관련 기관 등 7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 한해 광고계를 정리하고 광고인들이 서로 화합할 수 있는 장으로써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
-
-
[BestCreative] 헤이딜러 '헤어지자, 두려움 없이' 편
-
2022.12.22 02:21
| 광고계동향
-
우리가 바라던 내차팔기
헤이딜러 ‘헤어지자, 두려움 없이’ 편
온라인 중고차 매매 플랫폼 헤이딜러 ‘헤어지자, 두려움 없이’가 빅 모델과 세련된 영상미, 심플한 메시지로 영화같은 광고를 선보였다. 중고차 거래를 단순 거래가 아닌 ‘이별’로 표현함으로써 자동차와의 이별이 헤이딜러와 함께라면 두렵지 않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선정작
-
-
[Culture Insider] 9-10월 문화 소식
-
2022.10.20 10:35
| 광고계동향
-
[Book]
섞어야 성공한다
세상에서 가장 쉬운 차별화 ‘MIX’
무엇이든 포화상태이다. 브랜 드 또한 넘쳐난다. 대부분 소 리소문 없이 사라지지만 그 중 에서도 잘 팔리는 브랜드는 있 다. 잘 팔리는 브랜드의 성공 방식은 무엇일까? 바로 ‘MIX’ 이다.
TBWA, 이노션, 토스를 거치 며 10년 넘게 브랜드를 관찰 하고 분석하는
-
-
[Close up] 세계옥외광고협회 '톰 고다드' 회장 한국 방문 간담회 개최
-
2022.10.19 04:49
| 광고계동향
-
“데이터 분석, 프로그래매틱 기술로
DOOH가 세계 옥외광고시장 주도할 것”
세계옥외광고협회 ‘톰 고다드’ 회장 한국 방문 간담회 개최
글 편집부
한국전광방송협회는 10월 4일(화) 한국광고문화회관 7층 컨퍼런 스룸에서 세계옥외광고협회(World Out of Home Organization, WOO) ‘톰 고다드(Tom Goddard)’ 회장의
-
-
[Special] MAD STARS ①현장스케치
-
2022.10.18 12:00
| 광고계동향
-
3년 만에 오프라인 개최한 부산국제광고제,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세상을 바꾸는
기상천외한 아이디어가 가득!
글 ADZ 편집부
제 15회 2022 부산국제광고제가 3년 만에 오프라인 행사를 개최했다. 영문 행사명을 ‘매드 스타즈(MAD STARS)’로 변경해 넥스트 노멀(Next Nomal)을 준비하는 글로벌 산업 생태계의 디지털화를 반영하고, 광고의 영역 확
-
-
[BestCreative] 갤럭시Z폴드4 '제각각 플레이'편
-
2022.10.18 12:00
| 광고계동향
-
너만의 각을 펼쳐봐
갤럭시Z폴드4 '제각각 플레이'편
삼성전자 ‘갤럭시Z폴드4’가 다양한 각을 활용해 일상 생활에서 폴더블폰 을 사용하는 모습을 광고로 담았다. 실제 광고에서는 1° 단위로 각을 나타 내며 폼팩터(Form factor)의 기술력을 전할 뿐만 아니라 운동, 취미생활, 놀이 등 그 각도에 따른 여러 가지 사용 상황을 보여줬다. 특히 이번 광고 에서는 기존 갤럭시Z폴드의 올드한
-
-
[Culture Insider] 7-8월 문화 소식
-
2022.08.30 02:24
| 광고계동향
-
[BOOK]
바닥을 딛었을 때, 우리는 떠오른다.
'매일을 헤엄치는 법'
드로잉을 통해 삶의 태도를 전달하는 80만 구독자의 미술 크리에이터 ‘이연’의 삶에도 바닥을 딛는 시간이 있었다. 퇴사 후 스스로 삶의 태도를 구축했던 1년의 시간의 기록을 만화 형식으로 풀어낸다. 바닥을 딛었을 때, 저자는 매일 수영하기로 결심했다. 하루아침에 달라지는 것은 무엇 하나 없었지
-
-
[News Brief] 7-8월 업계 주요 소식
-
2022.08.30 11:29
| 광고계동향
-
한국광고아카데미×오버맨, ‘국제광고제출품반’ 특별과정 개설
문화체육관광부의 글로벌광고인재육성 사업인 한국광고아카데미가 오는 9월 단기간에 광고제 출품 및 수상 경험을 쌓고자 하는 예비광고인을 대상으로 광고회사 ‘오버맨’과 함께 국제광고제출품반을 개설했다.
오버맨은 아시아브리프가 선정하는 크리에이티브 랭킹에서 제일기획, 이노션에 이어 3위에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