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HS애드 광고 딜리버리] 자, 준비하고, 쏘세요.
-
2023.03.02 09:31
| HS Ad
-
HS애드 최신 온에어 된 광고 소식과
HS애드 기업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총알 배송해드리는
HS애드 광고 딜리버리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
-
보기 좋게 gram하다! 2023년 그램 신제품 캠페인 후기
-
2023.02.22 09:54
| HS Ad
-
23년, 스타일도 고성능도 그램답게 가볍게
새롭게 시작된 23년, 여러분은 어떤 변화나 도전을 꿈꾸고 계신가요? 10년의 혁신을 쌓아온 그램은 예전에도, 지금도, 앞으로도 여러분과 함께 할 도전을 계속하고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다채로운 스타일 변화도, 강력한 퍼포먼스도 그램과 함께라면 여러분도 가볍게 해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
그램과 뉴진스가 만났다. 그램 속 뉴진스, 뉴진스 속 그램 살펴보기
-
2023.02.10 12:00
| HS Ad
-
최근 그룹 뉴진스가 ‘디토’에 이어 ‘OMG’로 미국 빌보드 싱글차트‘핫 100’에 진입했습니다. 국내 음원차트는 물론 스포티파이, 멜론과 같은 음원 플랫폼에서 정상에 오른 뉴진스는 사실 데뷔 때부터 연일 화제였죠.
-
-
[Brand] 섹슈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른생각'
-
2022.10.19 03:04
| 광고계동향
-
섹슈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콘돔 ‘바른생각’
글 남지현 브랜드 디렉터 | 컨비니언스
바른생각은 올바른 생각을 하는 사람이 섹시하다는 의미를 담은 슬로건, ‘SMART IS SEXY’와 함께 출범한 콘돔 브랜드입니다. 당 시 한국은 OECD 국가 중 낙태율이 가장 높았고, 미혼모 가정이 늘어 사회적인 문제가 되고 있었는데, 성에 대한 인식이 부정적이 다 보니 누구도 선뜻
-
-
[Commerce] 핏을 디자인하다! 핏디(Fit.D)
-
2022.10.19 02:42
| 광고계동향
-
건강한 아름다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헬시 전문 브랜드
핏을 디자인하다! ‘핏디(Fit.D)’
글 하현철 부장 | 디렉터스컴퍼니
박남이 차장 | 노라잇앤서
핏디(Fit.D) 브랜드는 지난 2020년 12월, 히비스커스, 효모, 보 이차, 귀리 등 건강과 다이어트에 좋은 44가지 원료를 한 포에 담 은 이너뷰티 제품인 ‘44티’로 건강기능식품 업계에 첫 발을 내디 뎠다.
-
-
포스트 코로나 시대, ‘브랜드 시민’의 탄생
-
2021.12.14 12:00
| 제일매거진
-
'가치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성향은 스스로의 실천을 넘어 브랜드의 동참까지 요구하고 있다.
-
-
트랜스미디어 시대의 브랜드 액티비즘
-
2021.12.14 12:00
| 제일매거진
-
프랑스 소설가 알렉상드르 뒤마(Alexandre Dumas)의 대표작 『삼총사』에는 ‘하나를 위한 모두, 모두를 위한 하나(All for One, One for All)’라는 구호가 나온다.
-
-
「버거킹」 ‘불맛’으로 ‘불만’을 잡다 버거킹 <직화 소불고기버거> 캠페인
-
2021.12.13 12:00
| 제일매거진
-
“불고기 버거에 불만 있어요.”
그동안의 불고기 버거에 불만이 많았던 버거킹이 새로 만든 ‘직화 소불고기버거’가 우리를 찾아왔다!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직화 소불고기버거와 요즘 가장 핫한 대세 제시와의 만남이 화제가 된 버거킹 <직화 소불고기버거> 캠페인을 소개한다.
-
-
「맥심」 좋은 커피와 좋은 영화는 오래도록 곁에 남는다 동서식품 <맥심 X 유니버셜 에디션> 캠페인
-
2021.12.13 12:00
| 제일매거진
-
동서식품 맥심 커피믹스는 몇 년 전부터 커피믹스와 잘 어울리는 지적재산권(Intellectual Property)과 컬래버레이션 한정판을 출시해 오고 있다. 이는 제품의 판매를 촉진시키는 기본적인 역할 외에도 맥심 커피믹스 브랜드와 제품에 새로움(newness)과 트렌디함을 부여하고자 하는 일련의 노력이기도 하다.
-
-
「GETTT」 취향을 렌탈하거나 소유하거나 신개념 취향 저격 이커머스 ‘GETTT’ 론칭
-
2021.12.10 12:00
| 제일매거진
-
‘Get the Taste(취향을 얻어라)!’라는 의미를 담은 ‘GETTT’는 렌탈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제품과 브랜드를 체험하고 자신만의 취향을 찾도록 도와주는 신개념 이커머스 서비스이다. 제일기획의 자회사 제오기획이 론칭한 이커머스 플랫폼 겟트를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