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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의 AI는 자비스를 꿈꾸고 있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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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7.17 09:33
| 제일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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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승민 과학 전문 저술가
챗GPT를 발표해 세상을 놀라게 했던 오픈AI가 챗GPT의 새 버전 ‘GPT-4o’를 깜짝 발표했다. GPT-4o의 가장 큰 특징은 지금까지 키보드로 소통해야 했던 대화형 AI에 사람의 말을 알아듣고 반응하는 ‘음성 대화’ 기능을 추가했다는 점이었다.
GPT-4o를 활용한 각종 기능을 시연하는 라이브 데모 (출처 : OpenA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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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월의 #코난매직시티 #KITTE #서브웨이크리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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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7.15 04:59
| 대홍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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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뭐 좋아해? 에디터 X가 된 대홍인의 취향 큐레이션
내 이름은 코난, 롯데월드에 놀러 왔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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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로 오늘 밤 롯데월드에 숨겨진 보석을 가지러 가겠습니다’ 롯데월드에 괴도 키드의 예고장이 도착했다. 괴도 키드를 쫓아 롯데월드를 찾은 고등학생 탐정 남도일, 아니 코난 앞에 미스터리한 사건이 펼쳐진다.
올해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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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박보다 OT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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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7.15 04:53
| 대홍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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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름의 얼굴은 다양하다. 바람 불어오는 평상에 누워 수박을 먹는 것도, 더위에 지치고 땀에 절어 만원 지하철에 오르는 것도 모두 여름이다. 이렇게 다양한 여름에 어울리는 영화를 추천해본다.
불쾌지수가 치솟을 때 <데쓰프루프>
‘참교육’ 정서를 좋아하진 않지만, 이 영화를 보고 있으면 어쩔 수 없이 밀려오는 쾌감이 있다. 거칠 것 없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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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번째 칸, 두 칸 더 넓어진 광고 평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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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7.15 04:47
| 대홍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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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nnes Lions 2024 참관기 글 CR7팀 김현 CⓔM
작년에 이어 올해도 따뜻하고 여유로운 도시 칸에 다녀왔습니다. 작년 영 라이언즈 미디어 부문 골드 수상 혜택으로 참관권이 주어져 다녀오게 되었는데요. 컴피티션에 올인하느라 바빴던 작년과는 달리, 올해는 여유롭게 참관하고 온 것 같습니다. 오를 때 보이지 않던 꽃들이 내려올 때 보인다고 하죠. 여유롭게 색다른 사람들을 만나고 다양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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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다린다는 것에 대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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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6.20 03:33
| 광고계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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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 ·그림 임태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제일기획
광고를 한마디로 정의하자면 ‘기다려 주는 일’이 아닐까 합니다. 아니 그게 무슨 소리냐 광고는 크리에이티브한 일이다. 빡센 일이라고 주장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저는 당당하게 기다리는 일이라고 하겠습니다. 광고에서 가장 잘해야 하는 일은 기다려주는 일이더라고요.
바쁘게 진행되는 광고 업무에서 뭘 기다려 줄 시간이 있나 싶겠지만 정신없이 진행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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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적인 기업 마케팅 은 브랜드를 지속케 하 는 컨셉에서 나와 빅픽처팀-현우진 대표이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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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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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업계 취업을 목표로 하는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진행 되는 국내 유일 예비 광고인 양성 기관인 한국광고아카데미 9기가 6월 10일부터 10월 31일까지 약 6개 월간 진행된다. 지난 기수 모집 시, 많은 지원자에 비해 모집 인원수가 적다는 의견을 반영하여 지난 기수 모집인원 대비 20명을 증 원해 60명을 모집했으며, 1차 서류 심사, 2차 면접을 거쳐 최종인원을 선발했다. 또한 교육생들의 수업 집중도를 높이기 위해 A반과 D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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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술계 거장의 덕업일치 뉴진스 × 무라카미 다카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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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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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현대미술가이자 팝 아티스트로 활동 중인 무라카미 다카시와 자유분방한 청춘 하이틴 컨셉의 5인조 아이돌 뉴진스가 만났다. 뉴진스의 일본 데뷔 싱글 ‘슈퍼네추럴’(Supernatural)의 수록곡 중 하나인 ‘라잇 나웃’(Right Now)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무라카미 다카시의 상징인 ‘슈퍼플렛 플라워’를 만나 5명의 멤버가 무라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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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산업 통계 조사 방식의 새로운 기준 마련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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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6.19 03:28
| 광고계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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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미디어의 등장과 소비자의 미디어 이용 패턴의 변화에 따라 광고의 새로운 영역을 확대시키고 재범주화 해야 한다는 것에는 이견이 없는 듯하다. 광고총연합회에는 이에 대해, 지난해 서원대 김병희 교수, 인천대 손영곤 연구교수와 함께 ‘광고 생태계 변화에 따른 광고산업 통계조사 개선 방안’에 대한 연구를 진행했다. 광고산업을 새롭게 정의하고 그에 따른 시장 규모를 추정하기 위해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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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의 새로운 정의와 광고 영역의 재범주화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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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6.19 03:25
| 광고계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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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를 새롭게 정의하면 필연적으로 광고 유형의 변화를 초래하며, 새로운 광고 유형이 등장하면 자연스럽게 광고에 대한 새로운 정의를 촉발하게 된다. 광고의 정의와 범위를 새롭게 재정립하는 문제는 불가분의 관계인데, 광고산업의 영역을 어디에서부터 어디까지로 볼 것인가를 규정하는 첫걸음이기도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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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재 밀도가 광고업의 미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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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6.19 03:20
| 광고계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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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산업 분야에서 예외 없이 변화의 진폭이 점점 더 빨라지고 있다. 십여 년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터널을 거친 광고산업은 전열을 가다듬을 시간도 없이, AI라는 더 거센 파도를 직면하고 있다. 이러한 변화의 소용돌이 속에서 ‘광고산업의 인재 이탈’은 가장 심각하고 중요한 문제로 거론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