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분형 브랜드 자산 측정을 위한 척도개발 및 타당화 연구
- 모바일 시대의 쿠폰 사용: 모바일쿠폰 및 쿠폰제공앱 이용의향에 대한 영향요인 분석을 토대로
- SF영화의 특수분장 디자인 프로세스 개발에 관한 연구
- 공공 재난문자가 소비자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조절효과인 재난의 심각성을 중심으로
- 기프트 프로모션에서 무료 증정품의 개수는 많을수록 좋을까? 프로모션 메시지 프레이밍 방식과 무료 증정품 개수의 이중적 역할을 중심으로
- 스마트팩토리 개인 맞춤형 제품의 가격, 품질, 서비스의 소비자 인식 및 선호도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상장중소기업의 강화된 내부회계관리제도 모범규준 적용이 자기자본비용에 미치는 영향
- 조직 IT시스템의 클라우드 전환의도에 대한 Push, Pull, Mooring요인의 영향: PPM프레임워크 기반
- 2단계 군집분석을 활용한 국내 서비스 기업의 혁신활동유형 분석
- 두 나르시시스트는 상호 배타적인가? 리더-부하 나르시시즘 (비)유사성의 효과에 관한 연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