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은 정말 중요합니다. 앞이 안보이면 아무 것도 할 수 없기 때문이죠. 여기 눈에 관련된 재미있는 광고가 있습니다. 이 인쇄광고는 사람의 눈이 드론은 UFO로, 남성은 걸어다니는 유인원으로, 통나무는 공룡으로 보이게 합니다. 눈이 나쁘다는 것을 재미있게 표현했네요. 나쁜 눈 위에 안경을 보면 카피를 보지 않아도 어떤 광고인지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창의적인 아르헨티나의 안경회사 Kraff Optical의 광고입니다.
Kraff Optical : Mythopia 2017.02.14 11:25
Kraff Optical : Mythopia
눈은 정말 중요합니다. 앞이 안보이면 아무 것도 할 수 없기 때문이죠. 여기 눈에 관련된 재미있는 광고가 있습니다. 이 인쇄광고는 사람의 눈이 드론은 UFO로, 남성은 걸어다니는 유인원으로, 통나무는 공룡으로 보이게 합니다. 눈이 나쁘다는 것을 재미있게 표현했네요. 나쁜 눈 위에 안경을 보면 카피를 보지 않아도 어떤 광고인지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창의적인 아르헨티나의 안경회사 Kraff Optical의 광고입니다.
눈은 정말 중요합니다. 앞이 안보이면 아무 것도 할 수 없기 때문이죠. 여기 눈에 관련된 재미있는 광고가 있습니다. 이 인쇄광고는 사람의 눈이 드론은 UFO로, 남성은 걸어다니는 유인원으로, 통나무는 공룡으로 보이게 합니다. 눈이 나쁘다는 것을 재미있게 표현했네요. 나쁜 눈 위에 안경을 보면 카피를 보지 않아도 어떤 광고인지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창의적인 아르헨티나의 안경회사 Kraff Optical의 광고입니다.
PRINT ·
Kraff Optical ·
MYTHOPIA ·
Glasses ·
Soluti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