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대로 몸을 취하게 해 이성을 잃게 만듭니다.
이 광고는 술이 사람에게 줄 수 있는 악영향을
술병의 곡선을 이용해 원형계단을 만들었습니다.
과음을 하게 되면 아래와 같이 헤매면서 더 힘든
여정이 될 수 있다는 의도를 크리에이티브하게 나타내었습니다.
과연 우리는 적당한 음주를 하고 있는 걸까요?
![](http://thumb.ad.co.kr/article/54/10/cf/e1/i/322529.jpg)
![](http://thumb.ad.co.kr/article/54/10/cf/e1/i/322529-1.jpg)
Driving
![](http://thumb.ad.co.kr/article/54/10/cf/e1/i/322529-7.jpg)
School
![](http://thumb.ad.co.kr/article/54/10/cf/e1/i/322529-8.jpg)
Pregnancy
Pregnancy is hard enough. Alcohol makes it harder.
![](http://thumb.ad.co.kr/article/54/10/cf/e1/i/322529.jpg)
![](http://thumb.ad.co.kr/article/54/10/cf/e1/i/322529-1.jpg)
Driving
![](http://thumb.ad.co.kr/article/54/10/cf/e1/i/322529-7.jpg)
School
![](http://thumb.ad.co.kr/article/54/10/cf/e1/i/322529-8.jpg)
Pregnancy
Pregnancy is hard enough. Alcohol makes it harder.
Advertising Agency: Melborp, Medellin, Colombia
Chief Creative Officer: Santiago Mesa Montoya
Creative Director: Daniel Rueda
Art Directors: Daniel Rueda, Sebastian Pelaez
Copywriters: Camilo Gallon, Camilo Mejia
Account Director: Laura Mendez
Graphic Designers: Marcela Gomez, Juan Fernando Ochoa
Studio: Z Studios
Published: March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