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져진 장난감을 물지 못한 개 들이 보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얼마나 간발의 차로 놓쳤는지 초가 표시 되어있는데요. 이 인쇄광고는 조금의 차이가 다른 큰 결과의 차이를 만들수 있음을 통해 자동차의 빠른 반응속도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하는 KIA의 인쇄광고였습니다.
Advertising Agency: Innocean, Berlin, Germany
Chief Creative Officer: Gabriel Mattar
Executive Creative Director: Ricardo Wolff
Executive Creative Director: Bruno Oppido
Associate Creative Director / Art Director: José Filipe Gomes
Associate Creative Director / Copywriter: Pedro Lourenco
Creative Intern: Frederico Livi
Creative Intern: Apaar Singhal
Photographer: Andrey Ershov
Photographer: Sarah Waldo
Photographer: Zé Anderson
Post-Production: Moreira Estudio
Art Buyer: Martina Teuchnerova
Business Director: Alessia Bellin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