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lzBot : Make Everything 2023.07.28 12:00
cstar0222 조회 483 / 덧글 0
LulzBot : Make Everything

 
2018년 4월에 미국에서 집행된 이 광고는 초록색을 띄는 무언가로 만들어진 흉상, 물뿌리개 그리고 스케이트 보드 등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LulzBot에서 제공하는 이 광고는 그들의 3D 프린터기에 대한 것입니다. 3D 프린터기만 있으면, 역사적 인물에 대한 흉상과 식물 라이프를 위한 다양한 도구들, 그리고 취미를 위한 기구들까지 모든 영역에서 사용하는 다양한 것들을 만들어낼 수 있음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이 광고는 오로지 상상력과 창조력만 있다면 무엇이든지 현실로 만들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LulzBot의 3D 프린터기는 진정한 창조주의자들의 손을 단단하게 잡아주며, 놀라운 제품들을 만들어낼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합니다.
 
3D 프린터기의 사용은 제한이 없습니다. 역사상의 위인들에 대한 흉상을 제작하거나, 집안의 식물들을 위한 특별한 물뿌리개를 만들거나, 취미 생활을 즐기는데 필요한 독특한 기구들을 자유롭게 창조해내는 것이 가능합니다.
 
LulzBot의 3D 프린터기는 소프트웨어의 도움으로 누구나 손쉽게 조작할 수 있으며, 그 결과물은 정교하고 품질이 뛰어납니다. 당신만의 아이디어를 현실로 만들어낼 수 있는 이 특별한 도구와 함께, 세상은 더욱 창조적인 장소로 변해갑니다.


#모든것을만드세요 #직접만드세요 #광고 #LulzBot #3D프린터기 #3D프린팅 #역사적인물흉상 #식물라이프도구 #취미기구 #미국광고 #2018년광고 · 
일간 베스트 동영상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