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tal Supermarket - #TouchYourBreasts as much as fruits 2024.08.30 09:07
neyouel10 조회 28 / 덧글 0
 


통찰력이 생명을 구할 수 있을 때.

인식을 높이기 위한 많은 캠페인과 시도 끝에, 여성 4명 중 1명만이 자가 검사를 수행하고 유방암 증상을 인식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안타깝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고객인 Ketal Hipermercados와 함께 #터치 유어 브레스트(#TouchYourBreasts)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이 질병의 주요 증상이 과일의 피부에도 나타난다는 것을 깨달았고, 이 결과를 보편적인 통찰력과 결합했습니다. 우리는 슈퍼마켓에 갈 때 과일의 상태가 양호한지 알아보기 위해 모두 손을 댔습니다. 아보카도에 있는 덩어리와 같은 덩어리, 오렌지의 껍질과 비슷한 피부 결의 변화, 파파야나 망고에 있는 덩어리를 식별하기 위해 유방을 가지고 해야 하는 것과 유사한 행동입니다. 오길비(Ogilvy)에서는 케탈의 #터치 유어 브레스트(#TouchYourBreasts)를 슈퍼마켓에서 영구적인 캠페인으로 만든 것으로 첫 번째 인정을 받았으며, 도시 최고의 클리닉 중 하나와 협력하여 미래의 볼리비아 세대를 보호하기 위해 유방암 검진을 장려하고 인식을 높이고 홍보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 
일간 베스트 동영상더보기
Paris
neyouel10
팔라벨라
neyouel10
맥도날드
neyouel10
맥도날드
neyouel10
가니에뉴트리스
neyouel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