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영화 원더랜드처럼, AI와 정서 교감 가능할까?
- 2024.07.17 12:00 | CHEIL WORLDWIDE
- 하민회 (주)이미지21대표 “꿈에서라도 만나고 싶은 그리운 이, 다시 볼 수 있다면 AI로 복원하시겠습니까?” 영화 <원더랜드>는 고인 혹은 그에 준하는 사람을 AI로 복원하는 서비스가 일상화된 세상의 이야기다. 어린 딸에게 엄마의 부재를...
-
- 파리올림픽 마케팅의 모든 것
- 2024.07.15 12:00 | 대홍기획
- 세상에서 가장 큰 스포츠 이벤트인 ‘올림픽’. 올림픽은 스포츠가 적어도 4년에 한 번 제대로 빛나게 하는 지구촌 축제로 전 세계의 다양한 종목을 한꺼번에 담아낸 유일무이한 플랫폼이다.
-
- 치실을 바로잡다_플랙커스 ‘치실의 진실’ 캠페인
- 2024.06.19 12:00 | 광고계동향
- 플랙커스 ‘치실의 진실’ 캠페인 글 현시은 카피라이터|스튜디오빅배스 INCE 1979, USA No.1 USA No.1구강케어 브랜드 플랙커스는 세계 최초 치실 특허를 받은 ‘치실 전문’ 브랜드입니다. 그립감 좋은 손잡이형 치실로 쿨민트향이...
-
- 6월의 #KITH #간송미술관 #브리저튼
- 2024.06.17 12:00 | 대홍기획
- 요즘 뭐 좋아해? 에디터 X가 된 대홍인의 취향 큐레이션 KITH가 뭐길래 6월의 첫날부터 Editor X의 인스타그램 피드는 KITH(키스)로 도배가 됐다. 나 빼고 다 같이 파티라도 했는지(실제로 함) 너나 할 것 없이 다들 KITH 방문...
-
- 우리가 사랑한 다이닝, 아웃백 ㅣ 脫 패밀리레스토랑을 위한 2024년 아웃백 리브랜딩 캠페인
- 2024.05.17 12:00 | HS Ad
- “패밀리레스토랑 1등을 넘어 캐주얼다이닝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정의, 리딩하고 싶습니다”
-
- 우리는 하나의 덴츠(One Dentsu)로 나아갈 것_덴츠 코리아 대표 김덕희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불확실성이 커지고, 광고산업의 창의성이 점점 중요해지는 시대에, 덴츠 그룹은 지난해 말 단순하면서도 강력한 에이전시 모델을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