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ecial Issue] 국제광고세미나: 코로나 이후 변화한 한·중·일 각국의 광고 인사이트 나눠
- 2022.01.05 12:00 | 광고계동향
- 국제광고세미나 코로나 이후 변화한 한·중·일 각국의 광고 인사이트 나눠 한국광고대회 개최에 앞서 12월 2일에는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코엑스 컨퍼런스룸 300호실에서 국제광고세미나를 온·오프라인으로 개최했다. ...
- AI가 상상하지 못한 크리에이티브, CONTEXT에서 답을 찾다
- 2023.12.22 12:00 | 광고계동향
- AI가 광고 영역을 전부 대체할 수 있을까? 애드아시아 203 서울의 많은 사람들이 논의한 주제이다. 허나, AI가 대체할 수 없는 영역이 존재한다는 의견 또한 존재했다. 하쿠호도(Hakuhodo)의 켄타로 키무라(Kentaro Kimura)가 그 중 하나다.
- [HS슈퍼캘린더] 광고인이라면 알아두어야 할 06월의 디데이
- 2023.05.19 12:00 | HS Ad
- 이번 달엔 뭐가 있지? 2030과 MZ세대는 무슨 날을 챙기지? 소재 고갈, 새로운 아이템을 갈구하는 당신! 광고인이라면 알아 두어야 할 06월의 디데이를 모아모아! 100여 개 사이트를 긁어모아, 슈퍼캘린더를 준비 ㅎH S쓰!
- 중2병 졸업을 위한 처방전 : 중2병 중증 캐릭터 사례를 중심으로
- 2023.05.17 12:00 | HS Ad
- 그제와 어제가 별반 다르지 않고, 오늘과 내일도 마찬가지일 것 같아서, 누가 몰래 날짜를 바꿔 끼워 놓아도 알아차리지 못할 것 같은 나날. 끝도 답도 없는 미팅에 녹초가 된 채 자리에 돌아와 너무나 무심해 보이는 팀장님을 한번 바라봅니다. 그리고 슬며시 두 손바닥을...
- 아멕스 재팬, 뉴브랜드 캠페인 개시 하이브리드인 이벤트 개최
- 2022.07.27 12:00 |
-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인터내셔널은 업무도 프라이빗도 동시에 만족시키고 싶은 하이브리드한 라이프 스타일을 보내고 있는 사람들 전용인 뉴 글로벌·브랜드 캠페인 ‘그래 인생에는 이게 필요해!’를 7월 2일부터 전개하여, TV CM 2편을...
- 산토리 식품 인터내셔널, ‘크래프트 보스’ TV CM 특별 영상 공개
- 2022.07.27 12:00 |
- 산토리 식품 인터내셔널은 7월 3일 보틀 커피 ‘크래프트 보스’의 TV CM에 출연중인 배우 나리타 료(成田凌)를 주인공으로 한 스핀오프 동영상 ‘도쿄’편을 특별 사이트와 유튜브에 공개했다. 나리타 료(成田凌)는 CM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