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D-TREND]건강을 먹는 시대 vs 몸에 대한 의리
- 2014.06.19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건강을 먹는 시대 ‘잘 먹는’ 것이 중요한 시대다. 이른 아침에 방영되는 방송에서부터 자정에 끝나는 예능 프로그램까지, 건강한 먹거리에 관해 언급하지 않는 프로그램은 거의 없다. 방송을 보는 소비자들의 반응 역시 뜨겁다. 함초가 다이어트에 좋다는...
-
- [특집 Ⅰ] 2010년, 자수성대(自修成大) 한국인 돌아보기
- 2011.02.17 12:00 | CHEIL WORLDWIDE
- 지금으로부터 1년 전, 2010년을 맞이하면서 일각에서는‘국가’가 한 해의 화두로 될 것으로 예상했었다. 벤쿠버 동계올림픽, 남아공 월드컵, 광저우 아시안게임 등 스포츠 이벤트뿐만 아니라, 지방 선거, G20 정상회의 등 굵직한 국가적 이벤트가 집중되었던 한였기...
-
- 코끼리를 쓰러트린 개미 [히로카와 구니노부 저, 예문]
- 2008.01.11 12:00 |
- 코끼리를 쓰러트린 개미
-
- 트레이더 조_ 신뢰를 얻어내는 차별화의 방법
- 2024.07.15 12:00 | 대홍기획
- “김밥 찾아요? 내가 가져올 테니까 잠시 기다려보세요. 친구 것도 필요하면 4~5개 정도 가져올 수 있어요.”
- 광고제작업계 현황조사 전반적으로 침체였던 2023 제작시장
- 2024.06.19 12:00 | 광고계동향
- 2023년 제작편수 분석 코로나 특수를 보았던 2021년 이후 2022년, 2023년 총 제작 편수는 7,758편과 7,379편으로 전년보다 제작편수가 줄어들며 마이너스 성장을 보였다(-7.10%, -4.89%). 특히 2023년은 14개 업종 중 8개 업종의 제작물량이 줄어든 것은...
- 인재 밀도가 광고업의 미래다
- 2024.06.19 12:00 | 광고계동향
- 모든 산업 분야에서 예외 없이 변화의 진폭이 점점 더 빨라지고 있다. 십여 년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터널을 거친 광고산업은 전열을 가다듬을 시간도 없이, AI라는 더 거센 파도를 직면하고 있다. 이러한 변화의 소용돌이 속에서 ‘광고산업의 인재 이탈’은 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