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치실을 바로잡다_플랙커스 ‘치실의 진실’ 캠페인
- 2024.06.19 12:00 | 광고계동향
- 브랜드 플랙커스는 세계 최초 치실 특허를 받은 ‘치실 전문’ 브랜드입니다. 그립감 좋은 손잡이형 치실로 쿨민트향이 입혀진 마이크로 민트, 두 줄로 더 개운한 사용감을 주는 트윈라인을 주력으로, 아이 전용 키즈 치실, 친환경 제품인 에코라인까지, 전 연령...
- 2024 라이프시그널 트렌드 : 현상과 대응
- 2024.01.09 12:00 | 대홍기획
- “종잡을 수 없는 현상들, 그러나 새로움은 적었던 한 해, 2024년 어떻게 이해하고 대응할 것인가?”
- 원하는 나로 사는 곳
- 2021.04.19 12:00 | 대홍기획
- 안녕, 나! 너는 다시 태어난다면 어떤 인생을 살고 싶어? -음, 나는 주드로를 닮은 가구 디자이너로 덴마크에서 살고 싶어. 아침엔 자전거 뒤에 아이를 태우고 출근하고, 오후엔 시나몬롤과 커피를 마시며 주말 가족여행을 계획하는 소박하고 다정한 아빠로 살아갈래.
- 「버거킹」머릿속에 ‘더 콱’ 들어찬 버거 버거킹 <더콰트로치즈> 캠페인
- 2020.04.20 12:00 | CHEIL WORLDWIDE
- '94’. 이 숫자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아는가? 바로 국내 햄버거 QSR 시장 빅4 브랜드에서 현재 판매 중인 버거 제품의 개수이다. 90여 개가 넘는 치열한 경쟁자들을 제치고 소비자의 선택을 받기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소비자의 ‘마음’ 속에 들어가기 위해선 먼저...
- [AD&Marketing/GLOBAL CREATIVE] 어린이는 어른의 거울! 창조적 동심을 전하는 키즈 광고 사례
- 2018.05.17 12:00 | HS Ad
- ‘어린이와 동물이 나오는 광고는 반드시 성공한다’는 광고 격언을 아시나요? 해맑은 어린이가 등장하는 광고는 재미와 감동으로 우리를 무장해제 시킵니다. 주인공인 어린이들의 해맑은 표정과 몸짓에 잊고 있던 우리들의 꿈과 상상력이 되살아납니다. 어린이날이 있는...
- [TREND]함께 울어주는 공감 마케팅 - 중국 상차 카페 성공 비법
- 2017.09.19 12:00 | CHEIL WORLDWIDE
- 지난 4월 28일 중국 상하이 푸토우구(普陀?) 전철역 부근, 울면서 만든 차라는 의미의 상차(?茶)라는 카페가 오픈했습니다. 그리고 그날 저녁 중국의 거의 모든 포탈과 언론은 메인 뉴스에 이 상차 카페를 대대적으로 보도했는데요. 4일간 진행했음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