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맛.없.없!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배스킨라빈스 역대급 캠페인
- 2024.07.17 12:00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김종해 프로 (비즈니스 18팀) ‘맛.없.없’이란 신조어를 아시는지? 인코딩 차이로 깨진 문자처럼 보이는 이 단어는 사실 우리가 흔히 쓰는 ‘맛이 없을 수가 없다’의 약자다. 닭갈비와 치즈의 조합, 갈비와 냉면의 조합처럼 말...
-
- 패러디에 진심인 아저씨들이 만들어낸 걸작
- 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 서울 도심 속에서 즐기는 독서 활동 공간인 ‘서울야외 도서관’이 돌아왔 다. 지난 4월 18일부터 운영된 서울야외도서관은 ‘책 읽는 서울광장’ ‘광화문 책마당’을 이어 청계천에서 진행하는 ‘책읽는...
-
- 패러디에 진심인 아저씨들이 만들어낸 걸작(2)
- 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 영감이 필요한 카피라이터에겐 카피 수집은 일상이다. 하지만 좋은카피를 발견하는 일은 쉽지 않다. 좋은 카피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사람들을 위해 울림 있는 일본 카피를 소개하는 인스타그램 ‘정CD의 카피노트(@qy.jung)’를 운영하고 ADZ에...
-
- 굽네 맵단짠 칩킨 ‘더 이상의 맵단짠은 없다 with 르세라핌’ 편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더 이상의 맵단짠은 없다 with 르세라핌' 캠페인을 진행했다. 신메뉴의 맵고, 달고, 짭짤한 3가지 맛이 불러일으키는 호기심을 메인 모델인 르세라핌과 일반인들의 다양한 상황 설정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어필한 이번 캠페인이, 3/4월호 베스트 크리에이티브에 선정됐다.
-
- 너도? 나도! 믿고 사는 디토소비
- 2024.04.23 12:00 | CHEIL WORLDWIDE
- 한다혜 서울대학교 소비트렌드분석센터 연구위원 “전 이게 필요했어요. 제 삶을 바꿀 것 같았거든요. 그리고 실제로 그랬어요(I need this, this looks like it’ll change my life. and it completely did).” 미국의 팝스타 올리비아...
-
- 이렇게 즐거운 축구!_ 백호일레븐
- 2024.04.15 12:00 | 대홍기획
- 디깅에 진심인 사람들. 좋아하는 게 생기면 다양한 방식으로 씹고 뜯고 맛보는 게 요즘 트렌드입니다. 축구도 마찬가지죠. 찐 팬이라면 경기력을 분석해 결과를 예측하고 선수들의 활약을 점치는 재미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이때 필요한 게 바로 <백호일레븐>! 색다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