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B2B 브랜드 마케팅 [필립 코틀러, 비즈니스맵]
- 2007.07.18 12:00 |
- 산업 제품들을 브랜드화하는 기술과 과학을 심도 있게 검토! ’현대 마케팅의 대부&rsquo
-
- 이노션, 상생협력 강화 위한 ‘2023 파트너스데이’ 개최
- 2023.11.23 12:00 | INNOCEAN Worldwide
- 프로그램 추진방향 등을 공유한 ‘2023 이노션 파트너스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지난 10일 개최된 이번 ‘파트너스데이’는 코로나19로 침체됐던 파트너사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상생협력에 대한 미래 비전을 공고히 하고자 마련됐다. 행사에는 75개 파트너사에서 총...
-
- 인간의 얼굴을 한 파괴적 혁신, 생성형 AI
- 2023.08.31 12:00 | CHEIL WORLDWIDE
- 미국 SF 작가 테드 창의 단편 ‘인간 과학의 진화’엔 인간의 이해를 초월한 먼 신종 인류 ‘메타휴먼’이 등장한다. 이들은 과학 분야의 선두에 서서 혁신과 발견을 빠르게 이룩하고 있다. 세상은 빠르게 변화하지만 인간들은 소외된다. 동물이 인간의 과학적 성취를...
-
- The Story of Original Score - 영화음악 이야기
- 2023.07.19 12:00 | HS Ad
- CF 제작물을 시사(試寫) 할 때 어떤 광고주께서는 음향을 완전히 소거하고 영상만을 보여 달라고 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제대로 보스(BOSE) 스피커까지 만반의 준비를 하고 간 광고회사 사람들에게는 상당히 김 빠지는 일이긴 했지만 그만큼 ‘소리’가 가지는 힘이...
-
- 6월의 2030 재테크/절약 크리에이터 : 김짠부재테크/강과장/반백수김절약씨/뿅글이
- 2023.06.30 12:00 | CHEIL WORLDWIDE
- 한때는 2030 세대 사이에 욜로(YOLO, You only live once)라는 말이 유행이었다. 한 번 사는 인생 화려하게. 한정판과 럭셔리를 소비하고 인증하는 모습이 주목받았다. 하지만 불황기를 맞은 2023년, 2030 세대의 키워드는 절약과 재테크로 바뀌었다. 2030 세대는 어른...
-
- 지금은 친환경이 아닌 필환경 시대
- 2021.07.02 12:00 | 제일기획
- 지금은 친환경이 아닌 필환경 시대 제일기획 이유리 프로 (디지털콘텐츠플래닝팀) 우리 생존을 위한 터전인 지구가 그 어느 때보다 위기에 봉착해 있다. 온실가스는 기후 위기를 가속화하고 있고, 전세계적인 코로나 바이러스의 발병으로 마스크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