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 라이프시그널 트렌드 : 현상과 대응
- 2024.01.09 12:00 | 대홍기획
- “종잡을 수 없는 현상들, 그러나 새로움은 적었던 한 해, 2024년 어떻게 이해하고 대응할 것인가?”
- [Commerce] 일상의 소소한 필요성을 찾아내는 미디어커머스모델 ‘일오오오’
- 2022.03.16 12:00 | 광고계동향
- 일상의 소소한 필요성을 찾아내는 미디어커머스모델 ‘일오오오’ 1555 글 안원진 팀장 | 엔에이치엔애드 미디어커머스팀 안녕하세요. 일오오오입니다. 일오오오는 “15세부터 55세에 걸친 모든 세대의 일상 속 작은 불편함을 해결하고 일상...
- 코로나블루를 멈추는 휘슬
- 2021.10.01 12:00 | 대홍기획
- 경기장이 떠나가라 부르던 응원가, 펜스를 가르는 결승포와 함께 시원하게 들이키는 맥주 한잔. \ 스포츠 팬들의 축제는 이대로 막이 내린 것인가? 글 / 스포츠마케팅팀 이능상 CⓔM COVID-19 시대의 스포츠 팬데믹 이후 스포츠...
- 디지털 뉴노멀 시대, TV와 디지털 사이의 효과적인 광고 집행 전략
- 2021.09.23 12:00 | HS Ad
- 몇 달 새 TV에서 골프 예능들이 하나둘씩 생겨나며 콘텐츠 트렌드가 되고 있다. 유튜브에서는 이미 ‘김구라의 뻐꾸기 골프TV’를 필두로 골프 예능 장르가 인기가 많은 걸 알고는 있었지만, 최근 TV조선 ‘골프왕’을 시작으로 JTBC,...
- SNS 속의 일상도, 여름이었다
- 2021.08.26 12:00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최지은 프로 (소셜팀) 코로나19 이후 달라진 일상에도 이젠 조금 익숙해진 2021년. 올여름도 돌아오지 않을 단 한 번의 소중한 시간이기에 MZ 세대는 각자만의 방법으로 일상을 가꾸며 갓생을 살아왔다. MZ 세대의 갓생에는 바쁜 일상 속...
- 마스크에 감춰진 욕망을 잡아라
- 2020.05.21 12:00 | CHEIL WORLDWIDE
- 2020년 4월 11일 질병관리본부는 “코로나19 발생 이전의 세상은 이제 다시 오지 않는다”고 선언했다. 바야흐로 BC(Before Corona) 시대의 종지부를 찍는 순간이었다. 생활 방역, 언택트(비대면)가 일상의 당연한 일부가 되고, 우리가 알던 모든 삶의 방식부터 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