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Brand & Communication] 골프로드 원정대, 세상에 없던 골프 원정을 떠나다, 2013년 골프존 기업PR
- 2014.06.23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hyoungsoonchoi@oricom.com 흔히들 ‘골프존 = 스크린골프’를 떠올린다. 하지만 골프존은 골프에 관련된 모든 것을 다루는 Total Golf 기업이다. 이것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2012년 부터 60초짜리 기업PR광고를 시작으로 ‘우리는 세상에 없던...
-
- [BRAND REPORT] 비주얼 아이덴티티에서 시작되는 러브마크 만들기 골프존 비주얼 아이덴티티 구축
- 2014.06.20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이창수 팀장, 골프존 브랜드전략팀, coolww@golfzon.com 꼭 브랜드나 마케팅 전문가가 아니라 할지라도, 우리는 흔히 세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글로벌 러브마크 하면 애플, 코카콜라, 나이키, 스타벅스 등을 떠올리곤 한다. 이러한 글로벌 러브마크의 공통점은...
-
- <섹시한 프로젝트> 국내최초 온라인 골프매니저게임 오픈
- 2015.09.22 12:00 | 펜타브리드
- 골프, 이제 웹에서 쉽게 즐기세요! 이번에 오픈한 프로골프매니저는 ‘국내 최초 골프매니저 게임’으로 기존의 골프 게임들과는 다릅니다. 사용자가 직접 골프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이 아닌 선수 카드를 얻고 전략을 세워 육성 시키는 ‘전략형 시뮬레이션...
-
- [Cheil Creativity] Passion for Ideas
- 2011.04.19 12:00 | CHEIL WORLDWIDE
- Passion for Ideas
-
- 대홍기획 6월 새 소식
- 2023.06.28 12:00 | 대홍기획
- 대홍기획이 <2023 고용평등 공헌포상>에서 '2023 고용노동부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으로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 을 받았다.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 표창은 고용노동부가 양성 평등한 근무 환경 조성에 앞장선 기업을 선정해 시상 하는 제도다. 대홍기획은 2016년 대통령...
-
- 운동 삼아, 취미 삼아! MZ세대가 골프장으로 향하는 이유는?
- 2021.06.23 12:00 | HS Ad
- 수 있는 산으로 향했습니다. 최근 이와 비슷한 이유로 골프에 빠진 MZ세대가 늘어나고 있는데요. SNS에 ‘#골프스타그램’을 검색하면 160만 건 이상의 게시물이 뜰 정도로 많은 사람이 골프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과거 기성세대의 전유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