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 전국체전 홍보 캠페인
- 2019.12.31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이번 제100회 전국체육대회 및 제39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홍보 캠페인은 100년의 역사를 지닌 전국체육대회의 가치와 의미를 어떻게 정립해 이슈화할 것인지를 기본 목표로 삼았으나 현실의 벽은 너무나 높았다.
- [Special 3]The Fast and The Furious
- 2016.01.11 12:00 | CHEIL WORLDWIDE
- 빠르고 맹렬한 광고가 온다 2016년 대한민국 광고 시장은 어떤 흐름으로 움직일까? 경제적, 사회 심리적 배경을 토대로 향후 광고 산업의 트렌드를 도출해 본다. 혼란의 대한민국 혁신을 요구하다 2015년 우리는 메르스 충격, 유가...
- [Special Issue] 인쇄 부문 - 2015년 국내 신문업계의 화두는 단연 ‘혁신’
- 2015.12.11 12:00 | 광고계동향
- 것이다. 하지만 이러한 거족적이며 역사적인 전 국민의 어젠다가 신문을 포함한 전체 미디어 플랫폼의 매출 진작에 얼마만큼의 견인차 역할을 할 것인지에 대한 기대는 애초부터 크지 않았던 것도 사실이다. 또한 7월 초에 있었던 ‘광주
- [News Brief] 한국광고협회, ‘2013 광고인 신년교례회’ 개최
- 2012.12.20 12:00 | 광고계동향
- 한국광고협회, ‘2013 광고인 신년교례회’ 개최 한국광고협회는 오는 1월 3일(목) 17시 30분 소공동 롯데호텔서울 3층 사파이어볼룸에서 ‘2013 광고인 신년교례회’를 개최한다. 광고인 신년교례회는 매년 1월 첫 주, 광고주/광고회사/매체사 임직원 300여 명이 한자리에...
- [전략모델 파워 : ACR] 스마트한 기획의 첫걸음, 소비자 이해
- 2011.05.30 12:00 | CHEIL WORLDWIDE
- 있으며, 전국 주요 5대 도시(서울?대전?대구?부산?광주), 만 13~59세 남녀 35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1986년부터 실시되어 온 ACR은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조사로서, 소비자 의식뿐만 아니라 제품 이용 행태까지 대한민국 소비자들의 변화를 추적해...
- 뇌, 욕망의 비밀을 풀다: 인간의 소비심리를 지배하는 뇌 속 'Big-3'의 비밀[한스-게오르크 호이젤/흐름출판]
- 2008.11.27 12:00 |
- 뇌, 욕망의 비밀을 풀다: 인간의 소비심리를 지배하는 뇌 속 'Big-3'의 비밀[한스-게오르크 호이젤/흐름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