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The Best Creative] 르노삼성자동차, '애인처럼 아껴주고 가족으로 맞아주고'편
- 2012.10.12 12:00 | 광고계동향
- 9월의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광고로 뽑힌 르노삼성자동차의 '애인처럼 아껴주고 가족으로 맞아주고'편 그동안 수도 없이 많은 자동차 광고가 나왔지만, 르노삼성자동차의 이번 광고는 좀 특별하다. 자동차의 성능, 디자인에 초점을 맞춘 광고가 아니라, '자동차와 사람의...
-
- 르노삼성자동차, ‘애인처럼 아껴주고 가족으로 맞아주고’편, 9월 최고의 광고로 선정
- 2012.09.14 12:00 | 한국광고협회
- 르노삼성자동차, ‘애인처럼 아껴주고 가족으로 맞아주고’편 자동차와 사람의 관계를 중심으로 소비자의 공감대를 이끌어내 ...
-
- [News brief] 2010 한국광고대회 개최 外
- 2010.11.08 12:00 | 광고계동향
- 한국광고단체연합회는 오는 11월 24일 수요일 오후 1시 30분부터 롯데호텔월드 크리스탈 볼룸에서 2010 한국광고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Do Breaking!’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약 1,500명의 광고인들이 참석하는 가운데 광고인의 자긍심 고취 및 대화합을 위한...
-
- 리서치 업계·광고회사 마케팅 부서 현황조사
- 2010.06.11 12:00 | 광고계동향
- 리서치 업계·광고회사 마케팅 부서 현황조사
-
- SOL로 탈출! 뉴진스, Pay로 무엇이든 할 수 있는 곳에 마침내 도착!
- 2024.06.25 12:00 | HS Ad
-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시대에 대응하기 위한 금융그룹사 전략에 따라 신한카드의 디지털 앱 명이 ‘신한SOL페이’로 개편되었습니다. 올해 상반기 신한SOL페이에 기대감을 높인 런칭캠페인에 이어 신한SOL페이의 실체를 전달하고자 한 신한SOL페이 신규 광고를 소개합니다!
-
- 6월의 #KITH #간송미술관 #브리저튼
- 2024.06.17 12:00 | 대홍기획
- 요즘 뭐 좋아해? 에디터 X가 된 대홍인의 취향 큐레이션 KITH가 뭐길래 6월의 첫날부터 Editor X의 인스타그램 피드는 KITH(키스)로 도배가 됐다. 나 빼고 다 같이 파티라도 했는지(실제로 함) 너나 할 것 없이 다들 KITH 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