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4 여행가는 달_ 로컬 재발견의 순간들
- 2024.06.17 12:00 | 대홍기획
- 노스캐롤라이나대학교(UNCG) 마케팅 전공 교수. 저서 <리테일의 미래> <리:스토어> <잘파가 온다> 외. 엔데믹 시대로 접어든 2023년과 2024년 상반기는 예상외의 전쟁, 경제와 기후위기 등으로부터 촉발된 불확실성이 최고조에 이르렀다. ...
-
- 쿠키리스(Cookie-less) 시대의 퍼포먼스 마케팅
- 2024.02.26 12:00 | HS Ad
- 퍼포먼스 마케팅은 새로운 도전에 직면하고 있으며, 이 변화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전략 수립이 필수적입니다. 쿠키리스 시대의 도래와 광고 생태계의 변화 2018년 애플의 시작으로 2019년 구글 크롬이 서드파티(3rd Party) 쿠키 지원을 중단하겠다고...
-
- 전시하고 체험하고, 일상으로 들어온 힙(hip)한 문화 공간
- 2021.07.14 12:00 | HS Ad
- 공간을 소개하면서 최근 가장 많이 이야기하는 부분이 바로 ‘경험’입니다. 시대의 환경이 바뀌고 소비자의 취향이 다양화되면서 ‘경험’은 소비문화의 전반 여기저기에서 언급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콘텐츠를 여러 경로로 쉽게 접할 수...
-
- [News Brief] 업계 주요 소식
- 2021.06.09 12:00 | 광고계동향
- 한국 광고아카데미, 특별과정 ‘국제광고제출품반’ 개설 한국광고아카데미가 단기 간에 광고제 출품 및 수상 경력을 쌓고자 하는 예비 광고인을 대상으로 국제광고제출품반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국제광고제출품반은 광고제...
-
- [뉴스] 제일기획, Campaign 誌 선정 ‘올해의 광고회사’ 5관왕
- 2020.12.04 12:00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이 아시아 광고업계 대표 전문지인 ‘캠페인 아시아 퍼시픽(Campaign Asia-Pacific)’이 선정한 ‘올해의 광고회사’에서 5관왕을 차지했습니다.
-
- [AD&Marketing/INTELLIGENCE] 인간과 사물을 연결하는 빛, 조연에서 주연이 된 조명 디자인
- 2018.10.29 12:00 | HS Ad
- 사람들의 행위가 직접적으로 일어나는 공간에서 빛은 가장 중요한 요소 중의 하나입니다. 일상생활에 없어서는 안 되는 존재이죠. 그래서 공간에 인공적인 빛을 만들어주는 조명은 무엇보다 중요한 아이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