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혼산’의 마음을 움직여라! 미션 컴플리트한 1인 제품 해외 광고
- 2021.04.15 12:00 | HS Ad
- 우리나라 1인 가구가 600만 가구를 돌파했습니다. 통계청은 향후 1~2인 가구가 전체 가구의 3분의 1 이상을 차지할 것으로 전망했는데요. 이에 식품, 가구, 주거 등 의식주 트렌드가 혼자 사는 이들을 위한 서비스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트렌드에...
- 낯선 것들의 만남
- 2019.09.03 12:00 | HS Ad
- 삶의 속도가 그 어떤 시대보다 빠른 시대. 과거에 분명하게 존재했던 경계들은 벽을 허물고 만남으로써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냅니다. 소위 ‘명품’으로 불리며 콧대 높던 브랜드들은 온라인을 통해 밀레니얼 세대들에 가까이 가는 친근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으며, 스트리트...
- [AD&Marketing/GLOBAL CREATIVE] 황금돼지해 대박을 노려볼까? ‘운빨’ 날리는 해외 복권 광고
- 2019.01.07 12:00 | HS Ad
- 복권을 넣어두면 왠지 기분이 좋아지고 알 수 없는 희망 같은 것이 솟아납니다. 착각일지도 모르지만, 한 주를 기분을 ‘업’시켜 주는 아이템을 몇천 원에 살 수 있다면 복권값이 그리 아깝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오늘 HS애드 블로그에서 소개해 드릴 내용이 바로 해외...
- [Global Creative 2] 버려진 램프는 그 후 어떻게 되었나 2002년과 2018년의 IKEA 캠페인
- 2018.10.12 12:00 | 광고계동향
- 자본주의 사회의 진정한 정치는 투표가 아닌 소비로 이루어지는지도 모릅니다. 내가 행사한 한 표가 아니라, 내가 소비한 한 장의 지폐가 사회를 움직이는 좀 더 직접적인 힘이 되는 거죠. 단적으로, 투표는 몇 년에 한 번씩이지만, 소비는 매 순간 이루어집니다. 투표를 할...
- [마케팅 레시피] 홈루덴스족을 위한 마케팅
- 2018.10.05 12:00 | CHEIL WORLDWIDE
- 있는 학문인 신경건축학을 비롯해 그린테리어 등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집 안을 극장으로 만드는 사운드바, 게이밍 제품, 호텔식 고급 침구나 리클라이너 같은 휴식 가구 등 집에서 휴식과 여가, 재충전을 꾀하는 홈루덴스족을 위한 관련 제품도 다양하다. 홈루덴스족을...
- [AD&Marketing/GLOBAL CREATIVE] 일상 속의 창의성에 감탄하다, 주방 광고 사례
- 2018.10.04 12:00 | HS Ad
- 산업혁명 이후 우리는 공산품 없이 살 수 없게 됐습니다. 자동차나 컴퓨터, 청소기나 세탁기 등 기계와 가전제품은 물론 휴지나 면봉 등 사소한 상품까지도 브랜드를 따져 보고 무엇을 살지 고민합니다. ‘의식주’중 한 축을 담당하고 있는 ‘식’에 있어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