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브랜드가 예술이 되는, LG OLED ART 프로젝트: 2024년 프리즈 LA와 뉴욕
- 2024.06.14 12:00 | HS Ad
- “대체 불가능한 브랜드 입지를 만들기 위해, 지금까지의 LG와 다른 차별화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은?”
-
- [애드이야기/신숙자 CD의 해외 크리에이티브] 같은 편이 된다는 것
- 2024.02.19 12:00 | HS Ad
- 누군가 얘기합니다. 대학교를 자퇴했고, 서른에 회사에서 해고를 당했으며, 48세에 암 진단을 받았다고. 수많은 눈과 귀가 그 사람의 말에 집중했습니다. 그의 말은 계속 이어졌고, 후에 수많은 사람들에게 전해져 명언으로 남았죠. 무엇이 그의 이야기에 집중하게 했을까요?
-
- 어떻게 말해야 할까요?
- 2023.09.11 12:00 | HS Ad
- “그러나 누가 돼지고 누가 인간인지, 어느 것이 어느 것인지 이미 분간할 수 없었다.” 조지 오웰의 명작, ‘동물농장’의 마지막 글귀입니다. 그는 권력욕에 취하고 부패하는 사람들을 담기 위해 동물을 등장시켰습니다. 동물들에 권력을 탐하는 시대상을 투영하여 명작을...
-
- 호모사피엔스를 위한 브랜드북
- 2023.06.28 12:00 | 대홍기획
- 좋아하는 영화는 꼭꼭 씹어 아껴 먹듯 본다. 그렇게 인생 영화로 자리 잡은 것들은 해를 넘기더라도 어느 때가 되면 재시청하게 된다. 거듭해서 본 최애 작품의 명대사쯤은 거뜬히 읊조릴 만큼.
-
- [Global Creative] 비건 프렌들리 휴먼 프렌들리
- 2022.10.19 12:00 | 광고계동향
- 비건 프렌들리 휴먼 프렌들리 글 이희정 ECD | 빅밴드 크리에이티브 솔루션 본부 저희 회사는 합정에 있습니다. 합정역과 가까우면서도 복잡한 상업 시설과는 조금 떨어져 있어 한 적하고 여유가 느껴지는 환경이 큰 매력이죠. 주변이 그렇다고 일...
-
- 맛있는 캠핑
- 2022.04.01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기분 좋은 바람을 맞으며 서울을 벗어난다. 계절의 색(色)이 꽃으로, 녹음으로, 단풍으로, 설원으로 화하며 눈을 풍요롭게 한다. 자연의 음(音)이 물 소리로, 바람 소리로, 불 소리로, 산의 소리로 다채로이 느껴진다. 좋은 사람과 함께 웅장한 자연의 품으로 떠나는 짧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