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나의 모든 건 언더로부터' | 꼬리에 꼬리를 무는 2024 언더아머 캠페인 이야기
- 2024.04.19 12:00 | HS Ad
- 어벤저스급 모델들과 함께 힙한 뮤직비디오로 돌아온 언더아머. 지난 5년 동안 언더아머가 걸어온 길, 그리고 2024 캠페인에 대한 이야기까지! HSAD와 언더아머의 꼬리에 꼬리를 무는 캠페인 이야기, 지금부터 들려드리겠습니다!
-
- [Cheil's Up] 꼬리에 꼬리를 문 라스베이거스의 환호성
- 2016.02.22 12:00 | CHEIL WORLDWIDE
- 3팀 hyunjee1.lee@samsung.com 꼬리에 꼬리를 문 라스베이거스의 환호성 오감 만족 Gear VR 4D 체험 Gear VR 4D 극장 체험객 온 세상이 새해를 맞이하는 기쁨에 휩싸여 있던 2016년 1월 6일. IT 업계의 시작을 알리는 CES(Consumer Electronics...
-
- [Big Step] ‘꼬리’를 만족시켜라 소비자에게 신뢰를 주는 디테일 전략
- 2016.02.22 12:00 | CHEIL WORLDWIDE
- ‘꼬리’를 만족시켜라 소비자에게 신뢰를 주는 디테일 전략 중요하지 않다고 치부돼 자칫 소홀하기 쉬운 디테일. 그러나 디테일은 생각 이상의 파급력을 갖는다. 디테일이 엉성하면 소비자는 불만을 갖게되고, 불만이 커지면 기업에 대한 신뢰를...
-
- [Campaign] 지오나 학교 캠페인 그 후 1년
- 2016.11.21 12:00 | 펜타브리드
- 중헌디?" 자오나 학교의 꿈은 결국 '우리 모두의 꿈' "오늘 밤, 안전하게 잠을 잘 곳 없는. 위기에 노출된 청소녀들이 있습니다. '가출', '가정폭력', '임신', '퇴학' 의 꼬리표가 붙은 그 소
-
- [Global Creative] 쥐꼬리 광고비로 효과보는 기술
- 2013.11.12 12:00 | 광고계동향
- Coca-Cola “Share a can”-Singapore 속담에 콩 한 쪽도 나눠먹는다는 말이 있다. 슬픔은 나누면 반이 되고 기쁨은 나누면 배가 된다는 말도 있다. 콜라는 오랜 시간동안 사람들의 행복한 순간을 함께 해왔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가장 흔한...
-
- 생각을 깨우는 한 줄의 광고 카피_내 앞을 가로막고 있는 것이 진짜 벽입니까
- 2024.04.26 12:00 | 광고계동향
- "와, 송강호와 캡틴 아메리카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