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일상의 색(色) 다른 경험, “A Life Extraordinary” | LG x Moooi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 2024.07.10 12:00 | HS Ad
- 올해 2024년 4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세계적인 디자인 전시회 ‘밀라노 디자인 위크(Milan Design Week)’에서 Moooi와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전시를 펼친 LG전자 H&A사업부. LG의 혁신적인 가전제품과 Moooi의 독특한 디자인과 인테리어...
-
- 생성형 인공지능 시대, 광고윤리는? ‘생성형 인공지능 시대의 광고윤리의 필요성’ 특별 토론회 개최
- 2023.10.20 12:00 | 광고계동향
- 바야흐로 생성형 인공지능 시대가 도래했다. 기술 발전은 광고산업의 영역을 확장하고 또 규모 면에서도 성장을 가져왔다. 미디어는 복잡, 다양해졌고, 광고산업에 포함되지 못한 광고의 새로운 유형들도 등장했다. 광고가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는 접점이 셀 수 없을 정도로...
-
- 인물에 빙의한 연출, 개성 있고 자연스러워
- 2023.08.28 12:00 | the AD
- 규영 감독이 연출을 맡은 Galaxy S22 Self Commercial 캠페인이 세세한 인물 묘사와 일상 속 자연스러운 상황 연출로 2022년 대한민국광고대상 Craft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 현장에서 벌어지는 자연스러운 상황을 연출하기 위해서 끊임없이 고민하는 규영 감독을 만나...
-
- 광고인이 읽어주는 클래식 음악: 장인은 도구를 가린다
- 2021.06.21 12:00 | HS Ad
- "서투른 목수가 연장만 나무란다(Bad workers always blame their tools)" 재주나 실력 없이 장비 탓만 하는 사람을 흔히 일컫는 서양 속담입니다. 하지만 많은 클래식 음악 연주자들에게 있어 연주의 도구인 ‘악기’는 연주자의 경쟁력...
-
- 브랜드여, 숏하고 숏하라!
- 2020.02.18 12:00 | CHEIL WORLDWIDE
- 최근 실리콘밸리와 할리우드에서 가장 주목받는 플랫폼 서비스가 나타났다. 이름하여 ‘퀴비(Quibi)’. 디즈니의 애니메이션 캐릭터 이름 같기도 한 이 플랫폼의 경쟁 상대는 무려 ‘넷플릭스’다. 이미 디즈니와 HBO를 비롯한 수많은 OTT(Over the Top)업체들이...
-
-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한 새 비즈니스 모델
- 2019.09.24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흔히 저소득층은 도움의 대상일 뿐 비즈니스의 대상이 될 수 없다고 생각한 다. 하지만 절대 그렇지 않다.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한 사례를 살펴 보자영국 <뱅퀴스 뱅크> 영국의 뱅퀴스 뱅크(Vanquis Bank)는 눈여겨 볼만한 금융기관이다. 2003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