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ews Brief] 업계 주요 소식
- 2020.08.27 12:00 | 광고계동향
- 한국광고총연합회가 문화체육관광부 지원으로 코로나19로 급격히 악화한 광고업계를 지원하기 위해 청년 디지털 일자리 사업을 추진한다. 본 사업은 디지털 관련 업무를 수행하는 신규인력 채용 기업에 최대 6개월까지 월 최대 190만원의 인건비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
- Corona Impacts, 변화의 방향_ After Corona Trends Top 7
- 2020.05.26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 대홍기획 빅데이터마케팅센터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한 우리의 일상과 소비의 주요한 변화상을 살펴보고, 코로나 이후까지 지속될 주요 트렌드를 짚어보며, 마지막으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 대비를 위한 기업과 브랜드의 대응 사례 및 적용 방향을 조망해 보는 ‘코로나19,...
-
- 건강한 삶에 대한 관심과 비대면(Untact) 소비 문화, 브랜드와 서비스의 변화
- 2020.04.27 12:00 | HS Ad
- 개인의 자유 의지에 의한 이동이 자유로웠던 평범했던 일상이 그리운 요즘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초유의 사태 속에서 우리의 삶도 시장의 분위기도 급진적인 변화를 겪고 있는데요. 기업도 개인도 유례없던 위기 속에서 저마다 나름의 극복 의지를...
-
- [Special Issue 2] 광고시장 2017년 결산 및 2018년 전망
- 2018.02.14 12:00 | 광고계동향
- 2017년 총 광고비 결산과 2018년 매체별 전망 이현정 | 제일기획 미디어 플래닝1팀 팀장 - 2014~ 미디어플래닝1팀, 팀장 - 2017 Spikes Asia 미디어 분야 심사위원 - 2014 Cannes 광고제 미디어 분야 심사위원 매년 2월이면 당사는 ‘대한민국 총...
-
- [Interview 2]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 2018.02.14 12:00 | 광고계동향
- 애드쿠아는 ‘광고로 세상을 바꾸고자’하는 회사입니다. 앞으로도 더욱 고도화된 광고의 형태와 크리에이티브로 광고시장을 이끌어 나가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
- [LIFE] 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 O4O 서비스
- 2017.12.22 12:00 | HS Ad
- 혹시 빅 블러(Big Blur)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최근 사회 환경의 변화로 기존에 존재하던 것들의 경계가 모호하게 되는 상황을 맞게 되었는데요. 빅 블러는 사물인터넷, 핀테크, 인공지능 등 다양한 IT기술의 융합으로 각 분야의 경계가 희미해지는 현상을 말합니다. 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