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터넷] 인터넷 광고 시장의 성숙을 가로 막는 장애물(2) - 나인후르츠미디어 김남호 대표
- 2004.06.30 12:00 |
-
이제 남은 시험대는 인터넷 광고 크리에에티브의 수준이다
이렇게 판매 촉진 광고만 주로 집행되고 있는 매체는 집행 점유율에 있어서 낮을 수 밖에 없다. 왜냐하면 매체 예산의 대부분은 주류 광고 집행에 쓰이기 때문이다. 판매...
- [인터넷] 인터넷 광고 시장의 성숙을 가로 막는 장애물(1) - 나인후르츠미디어 김남호 대표
- 2004.06.30 12:00 |
-
Reach ability, Message delivery ability
인터넷 광고 시장 규모는 현재 성장 하고 있는가? 규모의 성장이라는 것은 계량적으로 판단될 수 있기 때문에 어찌 보면 이 질문에 대한 답변은 단순하고 명확한 수치로 누구의 답변이나...
- [Global Creative 1] 지금 당장, 여행을 떠나요!
- 2015.08.13 12:00 | 광고계동향
- 여행에 적기란 없다고 생각합니다. 어느 계절, 어떤 날에, 누구와 떠나도 좋은 것이 ‘여행’ 아닐까요? 하지만 여행은커녕 하루 정도 쉬는 것도 생각보다 녹록지 않은 것이 현실이죠. 때가 되었습니다. 1년에 한 번, 공식적으로 쉼을 허락받는 달입니다. 본격적인...
- 한국언론진흥재단 공식 출범 外
- 2010.03.17 12:00 | 광고계동향
- 한국언론재단, 신문발전위원회, 신문유통원 3개 기관을 통합해 탄생한 한국언론진흥재단(이사장 이성준)이 공식 출범했다. 2월 1일 한국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된 출범식에는 김형오 국회의장,유인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고흥길 문화체육관광방송통신위원장,...
- 더 기분좋게 속여라 웹카피 전략 2.0 [윤주협, 제우미디어]
- 2007.11.07 12:00 |
- 더 기분좋게 속여라 웹카피 전략 2.0
- [Close up] 글로벌 250위 PR대행사 전년대비 10.6% 성장…순위권 내 한국 4개사 포함
- 2022.08.30 12:00 | 광고계동향
- 성장…순위권 내 한국 4개사 포함 프로보크 미디어, 2022년 글로벌 PR대행사 순위 발표 글 ADZ 편집부 PR분야 최고 권위의 프로보크 미디어(Provoke Media)가 2022년 글로벌 250위 PR대행사 순위와 매출액을 발표했다. 글로벌 250위 2021년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