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지구 종말을 준비하는 사람들?! 재난에 대비하는 ‘프레퍼족’
- 2020.12.11 12:00 | HS Ad
- ‘만약 전쟁이 난다면, 어디로 대피해야 하지?’ 우리는 살면서 재난이 닥쳤을 때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생각해본 적이 있을 겁니다. 재난 상황 시, 가족은 어디서 만날지, 어떤 물품을 챙겨야 할지 상상해보기도 하죠.
-
- 독보적 랜선 마케팅
- 2021.06.15 12:00 | 대홍기획
- 글 조민정 / 바이브컴퍼니 마이닝콘텐츠랩 연구원, 생활변화관측소 에디터. 국내외 트렌드 및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연구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2021 트렌드노트> 공저. 2020년 시작된 코로나19는 2021년, 우리 삶에 자리잡았다. 실내외에서 반드시...
-
- 내가 입는 옷이 곧 가치관! 패션 브랜드 광고
- 2021.06.15 12:00 | HS Ad
- “Fashion is instant language – Miuccia Prada” “패션은 즉각적인 언어이다”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프라다의 수석 디자이너인 미우치아 프라다가 남긴 명언입니다. 패션은 사람의 첫인상이자 가치관, 라이프스타일을 드러내는...
-
- [News Brief] 업계 주요 소식
- 2021.06.09 12:00 | 광고계동향
- 한국 광고아카데미, 특별과정 ‘국제광고제출품반’ 개설 한국광고아카데미가 단기 간에 광고제 출품 및 수상 경력을 쌓고자 하는 예비 광고인을 대상으로 국제광고제출품반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국제광고제출품반은 광고제...
-
- 제28회 말로피에 어워드 수상작 소개
- 2020.11.30 12:00 | 펜타브리드
- 관련 소식이 주요 보도되었던 2020년, 그 속에서도 팬데믹 이슈 이외에 홍콩 시위, 플라스틱 사용 절감 등 크고 작은 국제 이슈들이 발생하였습니다. 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주요 언론사 및 온라인 미디어에서는 인포그래픽 디자인을 적극 활용하고 있는데요.
-
- OTT 전쟁이 온다
- 2019.12.06 12:00 | CHEIL WORLDWIDE
- 오늘도 긴 하루를 보낸 입사 2년 차 김○○ 씨. 퇴근 후 스스로에게 주는 보상은 시원한 캔맥주와 함께 어젯밤에 보다 잠든 넷플릭스 콘텐츠를 이어서 보는 것이다. 혼자 살기에 TV는 없지만 스마트폰, 노트북, 태블릿 PC 등 다양한 디바이스로 취향에 맞는 콘텐츠를 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