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end] 2022년 주목해야 하는 마케팅 트렌드
- 2022.03.16 12:00 | 광고계동향
- 2022년 주목해야 하는 마케팅 트렌드 글 류현준 팀장 | 이노션 월드와이드 인사이트전략2팀 본격화된 4차 산업 혁명으로의 전환, 이를 가속화한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인해 불확실성과 변화가 일상 인 시대가 되었다. 비즈니스, 소비자의 역할, 행동...
- [Invisible to Visible] 지금 대한민국, 대중문화를 바라보다
- 2014.06.24 12:00 | INNOCEAN Worldwide
- 2011년 한 해 동안 우리의 마음을 움직이고 대중의 환호를 이끌어냈던 이슈 하나하나에는 세대를 아우르며 다양한 현상으로 발현된 대한민국의 문화 현주소가 담겨 있다. ‘얼굴 없는 가수’를 ‘비주얼 가수’로 재조명, 일약 스타덤에 올린 올해의...
- 디지털 문명의 인문적 성찰
- 2009.12.16 12:00 | CHEIL WORLDWIDE
- 디지털 문명이라는 시간과 공간의 수레바퀴는 점점 속도가 붙어 누구도 제어할 수 없는 상태로 치달으면서 새로운 지식?문화 혁명을 만들어내고 있다. 그것을 굴리는 것은 인류 전체이며, 수레바퀴의 살도 인간이라 할 수 있다. 오늘 이 시간을 통해 이 디지털 문명에 대한...
- 대한민국 마케팅 성공 사례 2004 | 한국능률협회
- 2005.03.01 12:00 |
- 서명 : 한국 마케팅 성공 사례 2004 (양장) 저자 : 편집부 출판사 : 한국능률협회(kmabook) 출판일 : 2003년 12월 ISBN : 8989503078 227페이지 우리 기업이 세계적인 명품과 경쟁하려면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브랜드 중심의 마케팅활동을 전개해야 한다. 이 책은 국내 최고...
- 성공적인 기업 마케팅 은 브랜드를 지속케 하 는 컨셉에서 나와(3)
- 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 이노레드는 김태원 전 구글코리아 전무(Director)를 공동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김 신임대표는 지난 18년간 구글에 재직하며, 유튜브를 국내에서 가장 대표적인 마케팅 플랫폼으로 자리매김시키는 등 구글코리아의 압도적인 성장을 이끌었을 뿐 아니라 수많은...
- 인재 밀도가 광고업의 미래다
- 2024.06.19 12:00 | 광고계동향
- 모든 산업 분야에서 예외 없이 변화의 진폭이 점점 더 빨라지고 있다. 십여 년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터널을 거친 광고산업은 전열을 가다듬을 시간도 없이, AI라는 더 거센 파도를 직면하고 있다. 이러한 변화의 소용돌이 속에서 ‘광고산업의 인재 이탈’은 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