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쏟아지는 콘텐츠 속 광고인의 네오포비아
- 2024.04.26 12:00 | 광고계동향
- 네오 필리아 네오필리아 (neophilia)라는 용어가 있습니다.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욕구’라는 뜻이죠. 아마도 자본주의 사회를 돌아가도록 만드는 가장 원초적인 인간의 심리가 아닐까 싶습니다. 새로운 것을 취하고 싶은 욕망. 그 욕망을 자극하여 소비를 만들어내는...
-
-
하쿠호도, 선물로 펼친 비축식 브랜드
전개 개시 - 2022.09.19 12:00 |
- 하쿠호도, 선물로 펼친 비축식 브랜드 <Gift&Stock> 전개 개시 하쿠호도 상표설정 및 이노베이션 전문조직 ‘하쿠호도 브랜드 이노베이션 디자인’은 전국 재해지역의 특산품을 활용한 비축식 선물로 비축물 촉진과 재건 지원을 목적으로,...
-
- 어? 나 이 노래 아는데? 이달의 광고 음악 플레이리스트2
- 2022.03.31 12:00 | HS Ad
- 어? 나 이 노래 아는데? 짧은 광고 영상이지만 하루 종일 귓가에 음악소리가 들려 온종일 나도 모르게 흥얼거리거나 리듬에 맞춰 길거리를 걸은 기억이 있나요? 자꾸 귓가에 맴도는 광고 속 bgm! 지금 만나보시죠!
-
- [News Brief] 1-2월 업계 주요 소식
- 2022.03.17 12:00 | 광고계동향
- 광고산업진흥법 제정안 발의 국내 광고산업을 체계적으로 지원·관리하려는 취지의 광고산업진흥 법 제정안이 국회에 발의됐다. 국민의힘 김승수(대구 북구을) 의원은 지난해 12월 24일 “인쇄, 영상, 인터넷 등 광고산업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으면서...
-
- [Trend] 2022년 주목해야 하는 마케팅 트렌드
- 2022.03.16 12:00 | 광고계동향
- 2022년 주목해야 하는 마케팅 트렌드 글 류현준 팀장 | 이노션 월드와이드 인사이트전략2팀 본격화된 4차 산업 혁명으로의 전환, 이를 가속화한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인해 불확실성과 변화가 일상 인 시대가 되었다. 비즈니스, 소비자의 역할, 행동...
-
- 나를 더 나답게, ‘새삶스럽게’ IKEA
- 2021.10.21 12:00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김혜정 프로 (The South 2팀) 팬데믹으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고, 집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는 요즘 ‘더 나은 집에서의 삶’은 무엇인가에 대한 질문을 던지는 브랜드가 있다. Better Life at Home, 더 나은 집에서의 삶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