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pecial 1 2013 국내 광고계 핫 이슈] 2013년 국내 광고업계 동향
- 2014.05.29 12:00 | CHEIL WORLDWIDE
- 2013년 국내 광고업계 동향 신정부의 출범으로 시작된 2013년, 광고업계는 많은 기대를 가지고 출발했지만 기대에 못미친 한 해였다. 신정부의 출범, 민영 미디어렙 출범에 따른 본격적인 경쟁 미디어렙 체제, 스마트(신유형) 광고 시장활성화 등 여러 사안이 호재로...
-
- 일본잡지광고협회, <일본잡지광고상> 최종 선정
- 2013.10.11 12:00 | 선전회의
- 제56회 <일본잡지광고상> 최종 심사위원회를 개최했다. 영예의 최고상인 경제산업대신상은 LVJ그룹 루이비통 재팬 컴퍼니의 ‘루이비통 쥬얼리 컬렉션’이 선정되었다. 수상수 등 현저한 실적을 나타낸 광고주에게 주어지는 종합상에는 ‘아지노...
-
- [Focus 1] 2013 부산국제광고제(AD STARS 2013) 특집
- 2013.10.10 12:00 | 광고계동향
- 전년대비 16% 증가한 12,079편 출품 올해 출품작은 전년대비 약 16% 증가해 국내 2,868편과 해외 9,211편 등 총 12,079편이 59개국에서 출품되어 역대 최다 출품을 기록했다. 46개국 189명의 심사위원들이 실시한 온라인 심사에서 1,704편의 파이널리스트를 선발했으며...
-
- 국가이미지(2013년 개정판)
- 2013.03.11 12:00 | 커뮤니케이션북스(주)
- 국가 이미지는 어떻게 만들어지나? 우리나라의 국가 이미지는 어떠한 수준인가? 많은 나라들이 막대한 돈을 써가며 국가 이미지를 관리하는 치열한 ‘이미지 외교’의 시대에 우리나라는 어떠한 전략과 프로그램으로 대응하고 있나? 20여 년간 국내외 정책 홍보와...
-
- [News Brief] 2012 대한민국광고대상 출품 접수 外
- 2012.08.13 12:00 | 광고계동향
- 2012 대한민국광고대상 출품 접수(~9/14) 한국광고협회는 오는 9월 12일(수)부터 3일간 국내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고 있는 대한민국광고대상의 작품을 모집한다. 영상/인쇄/사이버/라디오/옥외/프로모션/디자인 등 전 매체를 대상으로 시상하는 국내 유일의 광고시상제도인...
-
- (기획특집) 국가브랜드와 커뮤니케이션 (2) - 해외사례
- 2010.06.17 12:00 | 한국광고업협회보
- 국가 브랜드를 구성하는 요인은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국가 브랜드를 측정할 수 있는 표준화된 기준이 없다. 현재 다양한 국가경쟁력지수가 있는데, 1979년 세계 최초로 시작된 세계경제포럼(World Economic Forum)의 GCI(Global Competitiveness Index)는 각종 국제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