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도요타 자동차, 'Fun To Drive, Again' 기업 캠페인 뉴CM 전개
- 2021.01.20 12:00 |
- TV CM시리즈를 전개하고 있다. 이번 CM에서는 후지코 후지오(藤子不二雄) 원작 만화인 ‘도라에몽’의 20년 후를 무대로 하여 등장인물을 실사화했다. 도라에몽 역할에 쟝 르노, 노비타 역할에 츠마부키 사토시(妻夫木), 스네부 역할에 야마시타 도모히사(山下智久), 시즈카...
-
- 일본공공광고기구(AC재팬), 2014 캠페인 전개 外
- 2014.08.11 12:00 | 선전회의
- 일본공공광고기구(AC재팬), 2014 캠페인 전개 일본공공광고기구(AC재팬)가 2014년 캠페인 전개를 개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 ‘홍보’, ‘지역’, 지원‘ 등 4개 분야로 내년 7월 31일까지 실시할 예정이다. <전국...
-
- 일본광고업협회, JAAA 크리에이티브 연구회 개최
- 2013.08.19 12:00 | 선전회의
- 일본광고업협회, <JAAA 크리에이티브 연구회> 개최 일본광고업협회(JAAA)는 도쿄 신바시 야쿠르트홀에서 제69회 <JAAA 크리에이티브 연구회>를 개최했다. 이번 연구회의 메인 테마는 2012 Creator of the Year상 수상자에게 듣는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
- 일본민간방송연맹, <민간방송 60주년 기념 전국 대회> 개최
- 2012.01.30 12:00 | 선전회의
- 일본민간방송연맹, <민간방송 60주년 기념 전국 대회> 개최 일본민간방송연맹은 마루노우치의 도쿄 국제 포럼에서 <민간방송 60주년 기념 전국 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에는 관련 내빈, 초청자 등 약 1,30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대회에서는 식전행사, 기념강연, 두...
-
- [9월 The Best Creative AD] 매일유업 앱솔루트 센서티브 '엄마의 자장가' 편
- 2010.10.07 12:00 | 광고계동향
- 매달 신규로 집행된 TV 광고물을 대상으로 애드와플에서 활동하는 일반 소비자 패널단의 1차 평가 후, 한국광고단체연합회에서 운영하는 ‘광고산업발전위원회 크리에이티브 분과’에서 활동하고 있는 선정 위원(주요 광고회사 CD 11명)들의 토론을 통해 최종 선정한다. 광고...
-
- 화장품 광고 같은 비데 광고!? - 청호나이스 굿모닝 비데
- 2003.02.24 12:00 |
- <광고주 : 청호, 광고회사 : 제일기획>화장품 광고 같은 비데 광고!?청호나이스 굿모닝비데 ''의자''편고품격 비데 강조 위해 화장품 CF같은 고급스런 광고 제작일반 비데 사용한 우아한 드레스 차림의 황신혜, ''굿모닝비데'' 사용 안해 의자들이 달아나...고급스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