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코로나19로 달라진 ‘홈콕’ 생활
- 2020.05.22 12:00 | CHEIL WORLDWIDE
-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 두기’ 캠페인은 우리의 일상생활에 큰 변화를 가져왔다. 외출이 자제되고 집 안에 있는 시간이 늘면서 소비 행태는 물론 일상을 영위하는 방식도 바뀌었다. 무엇이 얼마나 달라졌을까? 통계 수치를 통해 확인해 보자.
-
- 브랜드 스토리 마케팅, 브랜드가 말하게 하라
- 2012.07.04 12:00 |
- 당신의 브랜드는 관심을 끄는가? 공감을 부르는가? 감동이 있는가? 가치가 있는가? 진정성이 느껴지는가? 재미있는가? 스토리는 소비자의 마음을 무장해제한다. 브랜드 스토리 마케팅의 이론과 사례, 실전을 한 권에...
-
- 마케팅을 모르고 마케팅에 강해지는 책
- 2010.12.07 12:00 |
- 마케팅을 모르고 마케팅에 강해지는 책
-
- 날씨 경영(하늘에서 돈이 옵니다)
- 2007.03.05 12:00 |
-
- 제일기획, ‘대한민국광고대상’ 대상 4개 등 최다 수상
- 2023.12.28 12:00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대표이사 사장 김종현)이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2023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대상 4개, 금상 3개, 은상 3개, 동상 4개 등 총 14개의 본상을 수상하며 올해 최다 수상 기록을 세웠다.
-
- 불투명한 중고차 시장 속 투명을 찾는 집요함
- 2023.08.28 12:00 | the AD
- 중고차 구매는 항상 긴장되고, ‘완전 무사고’라는 말은 언제나 의심스럽다. 중고차 시장의 정보 불투명성을 파훼하고자 <중고차 숨은 이력 찾기>라는 서비스를 런칭한 헤이딜러가 시네마틱한 광고를 통해 투명을 찾는 집요한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