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님아 그 재능 좀 나눠주십시오
- 2024.05.17 12:00 | 대홍기획
- ‘어째서 또 당신입니까?’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크리에이터들이 있다. 처음엔 감탄, 그것이 계속되면 동경과 흠모, 내 기분이 별로인 어떤 날에는 무력감까지 선사하는 사람들. 그렇지만 만들어내는 작품마다 여지없는 환희를 안겨주기에 기꺼이...
-
- 안다르에 이어, 종가 김치 광고로 주목받는 광고회사 ‘먼프(MonF)’
- 2023.03.17 12:00 | 광고계동향
- “나에겐 너희가 필요해, 그리고 너희도 내가 필요해.”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에서 프레디머큐리가 한 명대사를 인용하며, 먼프(MonF)의 김원민 대표는 현재 공동대표인 이한규 CD와 함께 하게 된 계기가 이 영화 때문이었다고 말했다.
-
- 소비자를 불러모으는 팝업 커뮤니티
- 2019.10.08 12:00 | CHEIL WORLDWIDE
- 취향이 비슷한 사람들이 모여 교류하는 살롱 문화가 보다 자유로운 형태로 진화하는 중이다. 최근에는 브랜드들도 살롱 문화의 확산에 부응하며 소비자들의 취미 활동을 지원하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 소비자들의 취향을 응원함으로써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공감대...
-
- 오프라인, 카멜레온처럼 변신하다
- 2019.04.10 12:00 | CHEIL WORLDWIDE
- 온라인으로 고객을 빼앗긴 오프라인 매장은 급박한 생존의 위기 속에 있다. 하지만 위기는 곧 기회이기도 하다. 오프라인 매장이 온라인에선 경험할 수 없는 매력을 제공할 때 그 가치가 빛날 수 있다. 변화의 흐름에 따라 카멜레온처럼 색깔을 바꾸는 오프라인 공간의...
-
- [New Creativity] KT 피플테크놀로지 ‘사람’ 편 외
- 2017.05.15 12:00 | CHEIL WORLDWIDE
- 기업 PR 평창 5G 편_TV광고 KT 기업 PR 기가지니 편_TV광고 이베이코리아 G마켓 ‘브랜드를 다담다’ 슈퍼브랜드딜 뉴발란스 편_바이럴 KGC인삼공사 정관장 가정의 달 면역력 편_TV광고 ...
-
- [마케팅 레시피] 경험을 파는 브랜닉 마케팅
- 2017.04.13 12:00 | CHEIL WORLDWIDE
- 브랜닉 마케팅(Brannic Marketing)은 브랜드(Brand)와 피크닉(Picnic)을 결합한 합성어로, 브랜드를 노골적으로 강요하지 않는 브랜드 경험이나 공간, 매장을 만드는 것을 말한다. 소비자들에게 그 공간이 돈 쓰는 곳이 아니라 즐기는 곳으로 인식시키는 게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