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캠페인 하이라이트] 하루에 사진 한 장 시작하자!
- 2011.11.03 12:00 | CHEIL WORLDWIDE
- 란체스터 마케팅은 영국의 항공공학 엔지니어인 F. W. 란체스터가 제 1차 세계대전에서 고안한 역학관계 법칙을 응용한 마케팅 전략이다. 전투에서 사용하는 병기의 성능이나 기능이 비슷할 때, 대치하는 양 진영의 전력은 각각이 투입한 병력 수의 제곱비율로 증가하므로...
-
- Special Issues ② - 2010 상반기 광고 트렌드
- 2010.07.07 12:00 | 광고계동향
- 2010년 상반기 광고 트렌드로 ‘CREATE’가 뽑혔다. ‘CREATE’는 ‘Connect’, ‘Refresh’, ‘Age’, ‘Testimonial’, ‘Enthusiasm’의 앞 글자를 땄다. HS애드 Comm.전략연구소(커뮤니케이션전략연구소)는 2010년 상반기 광고를 분석한 결과 이와 같이 나타났다고...
-
- [이달의 광고] 누구도 미처 알지 못하는 아빠의 부재, 그 아련함
- 2015.03.23 12:00 | 광고계동향
- 기존 ‘월간베스트크리에이티브’를 ‘이달의광고’로 개편하여 전 매체(TV CF, 인쇄, 온라인, 바이럴 등)를 대상으로 확대하여 한 달 동안 가장 화제가 되고, 많은 이들에게 공감을 이끌어 낸 광고를 선정하여 소개한다. 후보작은 국내...
-
- 닛케이 광고 연구소, '광고 커뮤니케이션의 종합 강좌 이론과 사례연구' 보고서 발간 外
- 2015.02.16 12:00 | 선전회의
- 닛케이 광고 연구소, <광고 커뮤니케이션의 종합 강좌 이론과 사례연구> 보고서 발간 닛케이 광고 연구소가 ‘2015 광고 커뮤니케이션의 종합 강좌 이론과 사례연구’ 보고서를 발간했다. 이번 보고서는 2014년 7월에 개최한 제47회 ‘광고 종합...
-
- [The Best Creative] 반하나? 안 반하나?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멘토'편
- 2013.06.10 12:00 | 광고계동향
- 5월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광고로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의 ‘멘토’편이 선정되었다. ‘멘토’편은 광고회사 ‘제일기획’과 프로덕션 ‘소년’이 제작하였으며, 5월 7일 개최된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선정위원회(주요광고회사 CD 10인으로 구성)에서 5월 베스트 작품으로...
-
-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멘토'편, 5월 베스트 크리에이티브로 선정
- 2013.05.21 12:00 | 광고정보센터
- 반하나? 안 반하나?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멘토'편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새로운 형식과 재미가 돋보여 5월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광고로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의 '멘토'편이 선정되었다. ‘멘토’편은 광고회사 ‘제일기획’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