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커피로 기억하는 행복한 순간, 모카골드 경험마케팅
- 2019.05.14 12:00 | CHEIL WORLDWIDE
- 스쿠터, 그리고 노란 표지판이 눈에 띄었던 ‘모카 다방’. 잠깐 열리고 마는 행사부스가 아닌 2달 동안 운영되면서 많은 여행객들과 제주도민들에게 기억에 남을 추억이 되었습니다! 제주도의 작은 다방으로 시작한 모카골드의 이러한 경험마케팅은 해를 거듭할수록 반응이...
-
- [LIFE] 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 O4O 서비스
- 2017.12.22 12:00 | HS Ad
- 혹시 빅 블러(Big Blur)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최근 사회 환경의 변화로 기존에 존재하던 것들의 경계가 모호하게 되는 상황을 맞게 되었는데요. 빅 블러는 사물인터넷, 핀테크, 인공지능 등 다양한 IT기술의 융합으로 각 분야의 경계가 희미해지는 현상을 말합니다. 빅...
-
- 디지털 시대의 아날로그 경험 마케팅
- 2019.06.13 12:00 | CHEIL WORLDWIDE
- 모카다방, 모카책방, 모카사진관, 모카우체국을 방문한 적이 있었다면 『모카골드 경험 마케팅』에 담긴 풍부한 사진과 글을 통해 당시 추억을 떠올리게 될 것이다. 동서식품과 제일기획이 함께 펴낸 이 책에는 다섯 번째 모카골드 익스피리언스 캠페인인 ‘모카라디오’에...
-
- [Cheil's up] 마지막으로 우체국에 가 본 게 언제였나요? 동서식품 맥심 모카골드 <모카우체국> 캠페인
- 2018.06.07 12:00 | CHEIL WORLDWIDE
- 안녕하세요? 편지를 쓰는 데 정해진 형식이 있는 것은 아니겠지만, 보통 편지의 앞머리에는 안부나 날씨를 넣는 것이 자연스럽다 배웠던 것 같습니다. 요즘은 어떠세요? 잘 지내고 계신가요? 더웠다 추웠다 오락가락했던 날씨가 지나고 이른 아침의 차가운 공기가 새삼...
-
- 요즘 브랜딩 마케팅 공식, 알코올과 셀럽의 만남!
- 2022.05.12 12:00 | CHEIL WORLDWIDE
- 명품도 아닌데 백화점으로 오픈런을 하게 한 소주 브랜드가 있다. 우리가 아는 그 소주를 14,900원에 파는 곳도 없어서 구하지 못할 정도. 바로 뮤지션이 박재범이 만든 ‘원소주’다. 패션 사업도 아닌 주류 사업, 그것도 위스키나 테킬라도 아닌 소주 사업이라니. 많은...
-
- 사랑이 어떻게 변하니
- 2021.10.01 12:00 | 대홍기획
- 글 이우성 / 시인, 컨텐츠 에이전시 <미남컴퍼니> 대표 작년부터 결혼이 하고 싶었는데 못했고, 올해도 가능성이 희박하… 없다. 결혼할 사람을 어디서 찾지? 이번 주제는 ‘사랑’인데, 더 정확하게 말하면...